음식&카페&식당

[RTTC CAFE] 효창공원이 보이는 하와이 분위기 카페. 리뷰.

LaMo 2023. 12. 3. 12:57
300x250

RTTC CAFE.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창공원 뷰가 보이는 하와이 분위기 카페 RTTC CAFE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RTTC CAFE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RTTC에서 운영하는 카페인데요. Ready To Travel Centre의 약자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는 곳'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매장의 리뷰는 예전에 제가 올린 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지난번 방문 때 카페 이용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카페를 이용해 봤습니다! ㅎㅎ

 

2023.04.30 - [패션&뷰티&헬스] - [효창공원. RTTC] Ready To Travel Center 편집샵. 방문기. 리뷰.

 

[효창공원. RTTC] Ready To Travel Center 편집샵. 방문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창공원 옆에 위치한 캠핑/여행 편집샵 RTTC. Ready To Travel Center 방문기 포스팅해 봅니다!^^ 효창공원 인근 재미난 곳을 검색해 보다 찾은 곳입니다. 사진상으로 인테리어와 소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 이전글에는 <Ready To Travel Center>로 적었는데 다시 보니 <Ready To Travel Centre>네요.^^;; 여기서 정정을 해 봅니다. ㅎㅎ


RTTC CAFE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는 매장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RTTC는 효창공원 둘레길 북서쪽 방향에 위치한 모던한 벽돌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동네가 조용하고 유동인구가 많지 않습니다. 또한 공원을 맞닿고 있어 공기도 좋고 뷰가 좋은 곳입니다.^^

귀여운 OPEN 간판.^^

도착해서 바로 2층 카페로 올라왔습니다. ㅎㅎ 매장 구경을 먼저 할까 했지만 목이 말랐기에 먼저 카페에 방문을 했어요.^^ 2층 카페 입구에 도착하면 유리문에 붙여진 귀여운 OPEN 간판이 방문객을 맞이해 줍니다!

매장 내 2층에 카페가 있습니다.^^

2층 카페의 모습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평면이며 공원 쪽 벽면은 긴 창으로 되어있습니다.^^

효창공원이 바로 보입니다.^^

긴 창 쪽은 바테이블로 되어있고 효창공원의 푸른색 나무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시원한 느낌입니다. ㅎㅎ

재미난 상품들이 많네요. ㅎㅎ

1층 편집샵과 연계가 되어있는 곳이기에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로 캠핑 혹은 여행용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카운터 모습.

카운터도 뭔가 외국 느낌이고 관광지 기념품 샵 같아서 여행 가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ㅎㅎ

귀여운 소품들이 많습니다.^^

카운터에도 귀여운 소품들이 많네요. ㅎㅎ

메뉴판을 볼까요?^^

그럼 한 번 메뉴를 볼까요?^^ 외국 스타일의 메뉴판에서 음료를 골라 봅니다! ㅎㅎ 저희는 Americano. 아메리카노(4,000원)와 베스트 음료인 Africano. 아프리카노(4,500원)를 주문했어요. ㅎㅎ 아프리카노는 처음 들어보는 거라 주문해 봤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자리를 찾습니다.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봅니다. 창가 쪽이 뷰가 좋아 인기가 많네요. ㅎㅎ

캠핑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저희는 카페 중앙에 있는 캠핑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멋진 스피커.

반응형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노란색 트레이가 귀엽네요. ㅎㅎ

Americano. 아메리카노. 4,000원.

먼저 Americano. 아메리카노(4,000원)입니다. 하와이 기념품 같은 유리잔에 커피가 담아져 나왔어요. ㅎㅎ

Africano. 아프리카노. 4,500원.

다음은 맛이 궁금했던 Africano. 아프리카노(4,500원)입니다. 역시 하와이 기념품 유리잔에 음료가 나옵니다.^^ 아프리카노 맛은 달달한 라떼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파크뷰 카페. 분위기가 좋네요.^^

좌석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효창공원 나무를 조망할 수 있어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독특한 아프리카노를 체험해 볼 수 있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카페입니다.^^

 

장점

· 효창공원이 바로 보이는 카페.

· 귀여운 소품과 힙한 제품들 구경 및 구매 가능.

 

단점

· 자리가 많지 않고 캠핑용 테이블 좌석이 불편할 수 있음.

 

이상 효창공원이 보이는 하와이 분위기 카페 RTTC CAFE 리뷰입니다!^^


RTTC CAFE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56IUm91M

 

RTTC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 · 블로그리뷰 8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