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효창공원. RTTC] Ready To Travel Center 편집샵. 방문기. 리뷰.

LaMo 2023. 4. 30. 19:18
300x250

RTTC. Ready To Travel Center.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창공원 옆에 위치한 캠핑/여행 편집샵 RTTC. Ready To Travel Center 방문기 포스팅해 봅니다!^^ 효창공원 인근 재미난 곳을 검색해 보다 찾은 곳입니다. 사진상으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매체에서 봐왔던 캠핑/여행 편집샵과는 분위기가 달라서 더 궁금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RTTC

Ready To Travel Center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19: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멋진 힙해 보이는 캠핑 용품들.^^

기본적으로 진열되어 있는 제품 및 용품들이 굉장히 힙합니다.^^ 공간 분위기가 멋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다 멋져 보이는 이 마법은 무엇?!

캠핑 간이 의자와 테이블.

'Slower'. '슬로워'라는 브랜드의 캠핑 간이의자와 테이블입니다. 가벼우면서 튼튼하게 생겼네요. ㅎㅎ

공간 디자인이 재미있습니다!

캠핑/여행도 하나의 힙한 패션이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샵인 거 같습니다. 멋짐이 흘러나오는 곳이네요. ㅎㅎ

귀여운 잔들.

귀여운 형태와 그래픽의 잔들도 보입니다. ㅎㅎ

캠핑 가방도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ㅎㅎ

사실 캠핑에 관심이 많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굉장히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다는 걸 느꼈어요.

자석후크로 가방은 디피해 놨어요.

자석후크로 가방을 디피해 놓은 게 재미있네요! 기성 자재들을 잘 활용하여 샵을 꾸며놓은 거 같습니다.^^

빨간색이 중간중간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요.

경량랙, 공사장 비계와 같이 굉장히 산업이나 공사현장에서 볼 수 있는 러프한 느낌의 집기들을 활용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빨간색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멋집니다!

바퀴도 빨간색.

랙을 지탱하는 빨간 바퀴가 모노톤해 보일 수 있는 분위기에 포인트를 줍니다.^^

독특한 조명봉도 빨간색. ㅎㅎ

천장에 조명도 재미있게 설치되어 있어요. 조명 지탱하는 봉이 빨간색이어서 뭔가 스프링클러 같기도 하고 독특합니다. ㅎㅎ

점자블록을 이용한 계단도 재미있습니다.

단차이 나는 곳 계단을 점자블록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센스 있어 보입니다. 칼라 칼라포인트로 활용도 되고 좋네요. ㅎㅎ

위로 올라가 볼까요?^^

반 지하층에도 매장이 있었는데 깜빡하고 구경을 못했네요.^^;;; 반지하는 다음 기회에 방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ㅎㅎ

2층 올라가는 길.

2층으로 올라가면 위 사진처럼 화분이 간이 의자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캠핑 간이의자를 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해도 좋네요.^^ 

2층 공간 모습.

2층은 'You May Also Like'라는 편집샵 겸 카페가 있습니다. 원래는 여기서 커피를 마시려고 했지만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못 마셨어요.^^;;;

큰창으로 효창공원이 보여요!^^

효창공원이 보이는 큰 창쪽에 앉을 수 있는 바 형식의 자리가 있지만 불편해 보여서 카페는 다음 기회에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카페 카운터.

카페 카운터가 굉장히 힙합니다. ㅎㅎ 여행자의 흔적이 보이는 카운터인 거 같네요.^^

러프한 듯 깔끔한 곳. ㅎㅎ
케이블트레이를 부분 천장 마감으로 사용했네요.

2층 역시 소재들이 러프한 듯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전반적으로 세련되어 보이네요. ㅎㅎ

반응형

웨이스트백류가 케이블타이에 걸려있는 방식이 재미있습니다.

웨이스트백이 컬러풀한 케이블타이에 연결되어 있는 방식이 재미있네요. ㅎㅎ 디피 아이디어가 정말 다양합니다!^^

재떨이?

담배는 피우지 않지만 클립 방식의 재떨이가 귀엽습니다. ㅎㅎ

재미난 소품들.

여행 관광지에서 구경할 수 있을법한 소품들도 보입니다. ㅎㅎ 이스트섬의 모아이도 모형도 보이고 외계인 인형도 보입니다. ㅎㅎ

의상류도 판매합니다.^^

의상류도 판매되고 있어요. 금속 파이프를 잘 활용하여 옷걸이대를 만들었네요. ㅎㅎ

전기 파이프에 걸려있는 옷들.

전기 강관 파이프를 옷걸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ㅎㅎ

자유야 자유~^^

재미난 티셔츠도 있네요. '자유야 자유~'

포빠이 카펫트. 귀엽습니다. ㅎㅎ

약간 잡동사니 같은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다 귀엽고 재미있어요. ㅎㅎ

2층에도 빨간색 포인트 조명기기.

캠핑/여행 용품에 관심이 많지 않아도 구경 와 보면 정말 재미있는 곳입니다. 나름 집에 갖다 놓고 싶은 소품들도 많고요. ㅎㅎ 효창공원 산책 가면 한 번 방문해 봐도 좋은 곳입니다!^^

 

장점

· 멋지고 힙한 캠핑용품 샵.

· 인테리어 디자인이 러프한 듯 깔끔함. 인테리어 자체가 캠핑기기 같음.

· 2층 카페에서 효창공원 뷰가 좋음.

 

단점

· 교통편이 불편한 편.

 

이상 효창공원에 위치한 캠핑/여행 편집샵 RTTC. Ready To Travel Center 방문기 리뷰입니다!^^


RTTC

Ready To Travel Center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19: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https://naver.me/56IUm91M

 

RTTC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