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MUJI. 무인양품] 두피 케어 브러시. 사용후기. 리뷰.

LaMo 2022. 1. 15. 23:13
300x250

MUJI. 무인양품. 두피 케어 브러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두피 케어 브러시 사용후기 포스팅해 봅니다!^^ 지난번 잘 사용했던 AROMATICA 아로마티카 두피 케어 브러시가 망가져서 새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로마티카 제품도 좋았지만 다른 제품도 써 볼 겸 MUJI 무인양품 두피 케어 브러시를 구매해 보았어요!^^

MUJI. 무인양품. 두피 케어 브러시.

여의도 IFC몰을 지나다 무심코 들어간 김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할까 생각도 했지만 1년 전에 이미 사용을 해봐서 다른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제품 설명 라벨 앞면.

무인양품 제품이라 그런지 심플합니다. 재활용지에 인쇄되어 보이는 제품 설명 라벨도 심플하네요. ㅎㅎ 크기는 대략 7cm x 9cm x 3.5cm로 두피 케어 브러시 치고는 평균보다 작은 편에 속하는 거 같습니다.^^

제품 설명 라벨 뒷면.

금액은 8,900원으로 되어있고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합니다!^^

브러시 자체 디자인도 심플하니 좋습니다. 제품 설명을 자세히 보니 본체 부분은 폴리프로필렌이고 브러시 부분은 올레핀계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재질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

뒷면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귣귣!

촘촘히 배열되어 있는 돌기와 숨구멍.

이전에 사용한 아로마티카 브러시보다 브러시 돌기 부분이 더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어요. 이전 아로마티카 제품은 브러시 돌기 부분이 실리콘이어서 굉장히 부드러웠는데 이번 무인양품 제품은 살짝 강도가 있어 보입니다. ㅎㅎ

고슴도치 같네요. ㅎㅎ

옆면에서 보는 모습이 꼭 고슴도치 같네요. ㅎㅎ

옆면 구멍.

브러시 옆면에는 구멍이 있어 브러시 숨구멍에서 들어오는 물기를 배출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 배출 구멍은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 이전에 사용하던 브러시들은 별도의 구멍이 없어서 가끔 물이 본체 안으로 들어가면 뺄 수 있는 방법이 없었거든요. ㅎㅎ 브러시를 속까지 건조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

약 7cm 정도의 지름입니다.^^

크기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크기는 대략 7cm x 9cm x 3.5cm입니다.^^ 큰 크기는 아닌 게 확실한 거 같아요. ㅎㅎ

제 손에 딱 들어오네요.^^

크기는 제 손에 딱 들어옵니다.^^ 이 부분이 장점인 줄 알았는데... 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제 기준에는 많이 작은 거 같습니다. 제 머리가 큰 게 아니라 손이 커서... ㅎㅎㅎ 이전에 사용한 아로마티카 두피 케어 브러시보다 크기가 작아 좀 더 디테일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겠지만 크게 두각 된 점은 아닌 거 같습니다. 또한 별도의 손잡이가 없다 보니 샴푸질을 하다 보면 브러시가 손에서 쉽게 미끄러져 나가네요.^^;;; 재질이 디자인상 무광인 느낌은 멋지지만 손과의 마찰을 줄이기에 잘 미끄러지는 것 같습니다. 흨

 

브러시 돌기는 초반에 딱딱한 편이어서 아플까 걱정했는데 브러시에 있는 숨구멍이 있어 돌기 부분이 쉽게 들쑥날쑥거립니다. 계속 들쑥날쑥거리니 브러시질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좀 더 써봐야겠지만 지금은 기대한 것보다는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흨 내 돈...

적당한 크기입니다.^^

장점

· 심플한 디자인.

· 물 배출 구멍이 있어 속까지 건조 가능.

 

단점

· 성인 남성 기준 브러시가 작음.

· 손을 고정시킬 수 있는 손잡이가 없어 사용하기 불편함.

· 브러시 재질 특성상 샴푸 후 브러시질 시 손에서 잘 미끄러짐.

· 브러시 부분에 숨구멍이 장점인 줄 알았는데 브러시 돌기가 들쑥날쑥 움직여 브러시질이 잘 안 됨.

 

이상 좀 아쉬운 MUJI 무인양품 두피 케어 브러시 리뷰입니다!^^

 

아래는 이전 AROMATICA 아로마티카 두피케어 브러시 리뷰입니다.^^

2021.03.31 - [패션&뷰티&헬스] - [AROMATICA. 아로마티카] 샴푸 브러쉬. 사용후기. 리뷰.

 

[AROMATICA. 아로마티카] 샴푸 브러쉬. 사용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샴푸 브러쉬 소개드립니다!^^ 바로 AROMATICA 아로마티카의 스칼프 케어 샴푸 브러쉬입니다! 올리브 영에서 판매하던 샴푸 브러쉬를 사용하다 아로마티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