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슈펜. 곰돌이 푸. 룸 슈즈] 겨울철. 따뜻한 털 실내화. 리뷰.

LaMo 2020. 12. 18. 20:54
300x250

SHOOPEN 슈펜. WINNIE The POOH 곰돌이 푸. 룸 슈즈

안녕하세요~ 벌써 12월 말입니다!^^ 그래서인지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네요! 오늘은 이 추위로부터 조금이나마? 우리를 지켜줄 룸 슈즈, 실내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SHOOPPEN 슈펜WINNIE The POOH 곰돌이 푸가 합작한 룸 슈즈입니다!^^ 날씨가 어찌 춥던지 바닥 난방을 틀어도 크게 효과가 없어서 구매를 했어요.^^;;; 정가는 15,900원이고 2020년 12월 18일 기준 할인하는 곳을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네요. ㅎㅎ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화이트·푸(POOH), 블랙·티거(TIGGER), 라이트 핑크·피글렛(PIGLET), 그레이·이요르(EEYORE). 사이즈도 4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S, M, L, XL. 저희는 와이프와 제가 쓰기 위해 화이트·푸(POOH) S와 그레이·이요르(EEYORE) XL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피글렛이 귀여워서 피글렛에 더 관심 갔으나 재고가 없어서 이요르로 정했네요. ㅎㅎ

화이트 '푸'와 그레이 '이요르'

자 그럼 포장을 뜯어서 볼까요?^^ 먼저 우리 주인공 '곰돌이 푸'입니다! 겉면 털은 백색 발바닥 닿는 부분은 노란색으로 되어있어요. 룸 슈즈 바닥면은 고무·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 미끄럽지 않겠네요! 의외로 굽이 두꺼워서 키높이? 효과가 좀 있습니다! ㅎㅎ 화이트는 때가 생기기 쉬어 세탁을 자주 해야겠네요! ㅎㅎ

다음은 그레이 '이요르'입니다. 사실 '곰돌이 푸'를 본지 너무 오래돼서 이 당나귀 캐릭터를 잊고 있었는데 반갑네요. ㅎㅎ 그레이 홈 슈즈는 겉과 속이 다 회색으로 되어있네요.^^

아래는 캐릭터 얼굴 부분을 확대한 부분입니다. 캐릭터 얼굴 아래 영문으로 이름이 적혀있어요.^^ 둘 다 너무 귀엽네요!^^

깨알 같이 디즈니 '곰돌이 푸' 로고도 있습니다. ㅎㅎ 막 튀지 않고 신경을 썼네요.^^ 

그럼 한번 신어 볼까요?^^ 홈 슈즈가 두께감이 있어 굉장히 푹신푹신합니다. 두께가 있어 키도 한 2cm 정도 커진 느낌이네요! ㅎㅎ 그리고 겉감, 안감이 털로 되어있어 따뜻합니다. 기모바지 입은 느낌 이랄까요? ㅎㅎ 겨울에 딱 알맞은 홈 슈즈인 것 같아요!

와이프는 화이트 '푸'.
저는 그레이 '이요르'.

집에서 신어도 좋고 회사에서 신어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전 회사에서 그냥 신발 신는 것을 선호하지만 실내화나 슬리퍼 사용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혹은 커플이나 가족끼리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 신으면 커플 홈 슈즈, 가족 홈 슈즈가 됩니다!^^ 저도 와이프와 커플 홈 슈즈로 신고 있답니다! ㅎㅎ

커플이나 가족 홈 슈즈로도 좋습니다!^^

장점

· 귀여운 디자인.

· 푹신푹신함.

· 따뜻하다.

 

단점

· 화이트 색상의 경우 자주 빨아야 함.

 

이상 SHOOPPEN 슈펜 WINNIE The POOH 곰돌이 푸 룸 슈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