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아디다스. PUSH UP BARS. 푸쉬업 바] 홈트 기구. 리뷰.

LaMo 2020. 11. 22. 16:43
300x250

ADIDAS 아디다스. PUSH UP BARS 푸쉬업 바.

오늘은 집에서 운동을 도와주는 푸쉬업 바 를 포스트 해 봅니다. 요즘 코로나로 헬스장을 못 가고 있어요. 많은 헬스장들이 방역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아직 좀 불안한 마음에 올해 3월 이후 헬스장을 가보지 못했습니다. 사실 뭐 이전에도 엄청 열심히 다닌 건 아녔지만요.^^;;; 창피하지만 거의 헬스장에 기부만 한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근데 요즘 운동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건강할 때 관리를 잘하라고 저도 조만간 불혹의 나이가 되어가니 건강에 관심이 많이 가고 중요성을 많이 느낍니다.

아직 헬스장에 가기가 조심스러워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몇 가지 구매했어요. 그중 오늘은 ADIDAS 아디다스 PUSH UP BARS 푸쉬업 바를 소개해 봅니다.^^ 인터넷 상에 다양한 종류의 푸쉬업 바가 존재합니다. 그중 이 아이를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뭔가 무기같이 생기기도 하고 현대 예술 작품 같기도 하고요. ㅎㅎ

 

박스 앞뒷면.

검은색 박스에 두 개의 푸쉬업 바가 들어있습니다. 'S'자 고리 모양으로 되어있고 미끄럼 방지 고무가 하부에 상부 손잡이에도 그립이 되어있어 안전하게 되어있습니다.

 

겹쳐져서 보관하기도 쉽겠죠?^^

처음에는 형태 때문에 좀 약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굉장히 단단합니다. 

 

여러 각도에서 본 푸쉬업 바.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푸쉬업 바 끝에 달린 아디다스 로고와 그립에 새겨진 아디다스의 상징 '삼선'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간지가 납니다. 운동하는 제 모습도 간지가 나야 하는데.^^;;;;

 

아디다스 로고와 그립에 새겨진 삼선.

그립감도 좋습니다. 푸쉬업 바를 많이 사용해 보지 않아서 처음에는 좀 어려움이 있으나 확실히 관절에 부담을 덜 주고 상체가 더 내려가기에 근육에 자극을 더 주는 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제 운동해야겠죠?^^

장점

· 심플하고 멋있는 디자인. 간지남.

· 맨손으로 푸쉬업 할 때 보다 관절에 무리가 덜 가고 근육에 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음.

 

단점

· 타 푸쉬업 바에 비해 조금 더 비쌈.

· 푸쉬업 바는 간지 나는데 내 몸은 간지가 안남. (이건 저의 경우입니다. ㅎㅎ)

 

이상 ADIDAS 아디다스 PUSH UP BARS 푸쉬업 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