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DABONG. 마스크] 위생마스크와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리뷰.

LaMo 2020. 11. 12. 15:28
300x250

DABONG 위생마스크와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올해 필수 아이템을 꼽자면 마스크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 19 시기에 나와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 이죠! 내일 2020년 11월 13일부터는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고 '노 마스크'면 과태로 10만 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올바르게 마스크를 착용하여 나의 건강을 지키고 과태료를 내지 않도록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마스크를 포스트 해 봅니다. 사실 구매한지는 한 1개월 정도 된 것 같아요. 언제 리뷰 쓸까 하다 시기가 알맞은 것 같아 올려봅니다. 저희가 주문한 마스크는 2종이에요. DABONG 3중 구조 위생마스크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입니다.^^ 위생마스크의 경우 50매가 들어있고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의 경우 30매가 들어있어요. 두 제품 모두 대형으로 구매했습니다. 

 

3중 구조 위생마스크와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박스.

요즘은 위생 의료품 패키지도 정말 디자인을 신경 써서 제작하네요!^^ 사실 패키지뿐만 아니라 요즘은 마스크도 멋진 디자인의 마스크가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가 사라지지 않는 한 마스크는 일상생활의 일부분이 된 것 같아요. 제 지인들은 심지어 밖에서 마스크를 벗는 것이 꼭 속옷 차림으로 있는 것 같다고 얘기할 정도이니 말이에요. ㅎㅎ 확실히 올해 한 해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니 코로나뿐만 아닌 다른 감기 바이러스로부터도 보호되는 것 같습니다. 1년에 한두 번 정도는 감기가 걸렸던 것 같은데 올해는 별다른 감기 없이 잘 지내고 있네요.^^

 

 

위생마스크.

위생마스크는 치과의사들이 많이 쓰는 마스크로 소개가 많이 되었고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부터 보호하려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위생마스크보단 KF94 차단 마스크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와이프는 답답하다고 위생마스크를 주로 쓰고 있어요. 특히 DABONG 위생마스크는 쓰면 얼굴에 트러블이 안 나거나 다른 제품에 비해 확연히 적게 생긴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까지 위생마스크는 딱 한번 써 봤는데요 확실히 KF94 차단 마스크에 비해 엄청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전 불안하니 KF94 차단 마스크로....ㅎㅎ 위생마스크는 비말로부터 보호해 주지만 황사나 미세먼지에는 KF94 차단 마스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박스와 개별포장.

DABONG KF94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는 1매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포장이 잘 되었으니 여분을 챙기고 나가기에 편리하겠죠? 전 항상 여분 1개를 가방에 넣고 다닙니다.^^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 끈이 끊어질 때도 있고 엄한데 마스크가 떨어질 수 도 있고 해서 꼭 여분을 챙겨놔요. 여러분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여분을 챙기면 좋겠죠?^^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사용해본 결과 특별히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보통 마스크 1개로 며칠을 사용하긴 하는데요. 권장하는 사항은 아니지만 2-3일 정도 사용해도 트러블은 없었어요.ㅎㅎ 제일 좋은 건 매일 교체해 주는 거겠죠!^^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장점

· KF94 차단 마스크는 개별 포장되어있다.

· 피부 트러블이 없거나 적다. (개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단점

· 딱히 없습니다.^^;;;

 

이상 DABONG 위생마스크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