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AESOP. 핸드 워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리뷰.

LaMo 2021. 8. 22. 21:00
300x250

AESOP. 이솝. Resurrection Aromatic hand Wash.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위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에게 선물 받은 AESOP. 이솝. Ressurection Aromatic hand Wash.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리뷰 올립니다!^^ AESOP 이솝 제품은 늘 구매하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쉽게 접근을 못했는데요.^^;;; 지인이 선물을 해줘서 이렇게 집에서 써보게 되네요!!! 지인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합니다!!^^ 선물 받은 핸드 위시는 500ml 제품이고 오렌지, 로즈마리, 라벤더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요.^^ 선물이라 가격은 안 보는 게 원칙이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찾아보니 펌프 미포함 500ml는 49,000원 그리고 펌프 포함 제품은 50,000원이 판매되고 있네요. ㅎㅎ

저는 이솝 매장 인테리어들이 다 특색 있고 고급스러워서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어요. 각 매장이 플래그십 스토어인 것처럼 정말 디자인이 잘 되어있는데요. 매장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컨테이너 통도 멋지네요. ㅎㅎ 한 번 볼까요?^^

음... 역시 고급지네요.^^

외관 디자인부터 고급집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플라스틱 통에 펌프인데 왜 이렇게 고급스럽게 보이죠?^^ 브랜드 이미지의 힘이란 게 이런 건가?^^;;; 몇 년 전에 어느 기사에서 읽은 바로는 이솝 제품을 상업 장소에 비치하려면 이솝에게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비치할 시 거치대도 따로 주문해야 하고 위치 선정도 이솝에서 관여할 만큼 자부심이 강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요즘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까다로울 줄이야. ㅎㅎ

교환 및 반품 불가 영역으로~ 

펌프 상부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본 스티커 제거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네 네~. 교환 및 반품 불가 영역으로 가봅니다.^^

약간 누런? 투명입니다.^^

핸드 워시 색상은 약간 누런 투명입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향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말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굳이 한 단어를 고르자면 '고급'입니다. 항이 고급지네요. ㅎㅎ 여유가 된다면 늘 쓰고 싶은 제품이긴 합니다.

핸드 워시와 같이 들어있는 천 주머니.^^

장점

· 고급진 향.

· 부드러운 핸드 워시.

· 멋진 디자인.

 

단점

· 금액.

 

이상 AESOP. 이솝. Ressurection Aromatic hand Wash.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