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EVERLAST. 에버라스트. 프라임 스마트 도어 바] 문틀 철봉. 홈트 기구. 리뷰.

LaMo 2022. 7. 21. 17:16
300x250

EVERLAST. 에버라스트. PRIME SMART DOOR BAR. 프라임 스마트 도어 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 기구 포스팅해 봅니다.^^ 바로 EVERLAST. 에버라스트. PRIME SMART DOOR BAR. 프라임 스마트 도어 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길지만 간단하게 말하자면 문틀 철봉이에요. ㅎㅎ 이름에 스마트가 붙은 이유는 나사나 못이 없이도 문틀에 고정이 가능하여 이렇게 지은 거 같습니다. 철봉이라도 해서 근력을 좀 키워야 할 것 같아서 구매를 했네요. ㅎㅎ 금액은 판매처마다 상이한데 배송비 포함 2만 원 대 인 거 같네요.^^ 여름철이라 헬스장에 사람이 많으니 이렇게 문틀 철봉으로 홈트를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패키지 앞면.
패키지 뒷면.

패키지 박스가 나름 묵직합니다. ㅎㅎ

에버라스트 로고와 디자인 출원증.

좀 더 저렴한 다른 제품도 있었지만 에버라스트 브랜드가 뭔가 더 있어 보여서 이 제품으로... ㅎㅎㅎ 프라임 스마트 도어 바는 디자인 출원도 했나 보네요. ㅎㅎ 

못이나 나사가 필요없는 슬라이드 타입.

나사가 필요 없는 슬라이드 타입 안전 철봉이라고 합니다.^^ 그럼 패키지를 열어볼까요? ㅎㅎ

비닐에 포장된 스마트 도어 바.

스마트 도어 바가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살짝 놀랐어요. ㅎㅎ

무게감이 좀 있네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딱히 군더더기 없어 보이네요. ㅎㅎ

에버라스트 로고.^^

바 중앙에 에버라스트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뭔가 운동을 해야겠다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ㅎㅎ 양쪽 그립 부분도 헬스장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제발 운동 좀 꾸준히 해야 할 텐데. ㅎㅎ

간단한 메뉴얼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간단한 메뉴얼이 포함되어 있어요. 바를 돌리면 바의 길이가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형식입니다. 욕실 커튼 봉과 비슷한 방식인 것 같네요. ㅎㅎ 이게 어느 면을 전면에 두느냐에 따라 늘어남/줄어듬 혹은 잠김/풀림 방향이 다르니 잘 확인해야겠네요. ㅎㅎ 설치는 70~90cm 길이까지 가능한 최대 중량은 110kg라고 합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문틀에다가 고정!

문틀에다 스마트 도어 바를 설치했습니다. 사실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네요.^^;;; 수평이 맞는지 잘 살펴야 하고 한쪽이 맞는 거 같으면 다른 쪽이 돌아가고, 잠김,/풀림 방향도 헷갈리고요. ㅎㅎㅎ 몇 번은 해봐야 익숙해질 것 같네요. ㅎㅎ 

고정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ㅎㅎ

바 양쪽 끝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는데 문틀의 재질이 무엇인가에 따라 자국이 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혹시 몰라 고무 패드를 한 번 더 대고 설치를 했어요. (그래서 설치가 더 까다로웠던 거 같네요. ㅎㅎㅎ)

양쪽끝 부분 디테일.

방의 화살표가 안전에 가있어야 안전하게 설치가 된 거라고 합니다. 설치 후 매달려보니 생각보다 안전한 거 같아요. 좀 아쉬운 점은 바에 힘이 들어가면 바가 잘 돌아가며, 돌아가는 방향을 잘못 잡으면 바가 쉽게 풀린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풀업과 친업 시에는 운동하는 방향을 반대로 바꿔서 해 줘야 해요. ㅎㅎ 방향이 잘못되면 바가 쉽게 풀리고 문틀에서 떨어져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문틀 철봉을 어린아이 그네 봉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그네를 흔들 때 바가 안 돌아가 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장점

· 나사, 못이 필요 없는 슬라이드 방식 도어 바.

· 상처 없이 설지 가능.

 

단점

· 설치가 생각보다 쉽지 않음.

· 바 돌아 가는 방향을 잘 확인하고 운동 필요.

 

이상 EVERLAST. 에버라스트. PRIME SMART DOOR BAR. 프라임 스마트 도어 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