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utty Butty. 버티버티] 애오개역. 시나몬롤. 카페. 리뷰.

LaMo 2023. 10. 11. 08:00
300x250

Butty Butty. 버티버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마포구 공덕역과 애오개역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Butty Butty. 버티버티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사실 버티버티는 지난여름에 방문하고 두 번째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지난번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고고~!^^

 

2023.08.27 - [음식&카페&식당] - [Butty Butty. 버티버티] 애오개역 분위기 좋은 카페. 리뷰.

 

[Butty Butty. 버티버티] 애오개역 분위기 좋은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 봅니다. 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만큼 괜찮은 카페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Butty Butty. 버티버티입니다. 마포구 애오개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공덕역과 애오개역 사이 몇 안 되는 괜찮은 카페 중 하나이며 가을에 들어서는 시즌에는 분위기가 어떨까 해서 재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Butty Butty

버티버티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이국적인 분위기위 카페.

방문하 날에 구름이 껴서 살짝 흐렸는데도 사진이 잘 받는 곳입니다. 이국적인 외관이 재미있는 곳이에요.^^

여기서 주문을 해 줍니다!^^

카페 초입에 있는 관리소 같은 동에서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합니다!^^

메뉴를 볼까요?^^

메뉴판은 사진을 못 찍어서 지난번에 찍은 사진으로... ㅎㅎㅎ 금액은 지난번 방문때와 동일해 보입니다! 저희는 Americano. 아메리카노(5,500원)와 Latte. 카페라떼(6,000원)를 주문했어요.

Classic Cinnamon Roll. 클래식 시나몬롤. 4,900원.

점심식사 후 방문하거라 디저트로 빵도 골라봅니다.^^ 저희의 선택은 Classic Cinnamon Roll. 클래식 시나몬롤(4,900원) 그리고...

Apple Cinnamon Roll. 애플 시나몬롤. 5,500원.

Apple Cinnamon Roll. 애플 시나몬롤(5,500원)입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었는데도 손이 가는 비주얼이네요. ㅎㅎ 판매 공간이 작은 만큼 진열되어 있는 빵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잘 나가 보이는 빵들을 선택해 줬습니다. ㅎㅎ 

내부 정원이 정말 부럽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자리를 찾아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내부 정원이 있는데 정말 부럽습니다! 서울 마포구 한 복판에 이런 미니멀한 내부 정원. 정말 멋지네요. 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외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살짝 쌀쌀하기에 저희는 정원을 가로질러 내부로 이동을 해 봅니다.^^

내부 공간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내부 공간 분위기도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미니멀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카페는 사실 카페 옆에 위치한 가구브랜드 비플러스엠이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쇼룸 겸 카페로 활용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가구들과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살고싶은 인테리어네요. ㅎㅎ

모두 다 취향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미니멀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ㅎㅎ 정말 제 취향 저격인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주방가구도 멋져요.

주방가구 디테일로 재미있습니다. 재방문하여 두 번째 보는데도 재미있습니다. ㅎㅎ

미니멀 주방. ㅎㅎ

실제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하겠지만... 그래도 멋지네요. ㅎㅎ 사실 멋있는 것은 어느 정도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냅킨에 도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주방가구 위에는 셀프로 이용가능한 물과 냅킨이 준비되어 있어요. 독특하게도 냅킨에 카페 도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화장실 위치를 알려주는 도면이네요. ㅎㅎ 

햇살이 부드럽게 들어오네요. ㅎㅎ

방문한 날 흐렸지만 중간중간 햇살이 부드럽게 들어왔습니다.^^ 2층 공간도 있는데 방문했을 당시 몇몇 그룹 방문객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패스~ ㅎㅎ

반응형

주문한 음료입니다!^^

음료 완료 진동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 Americano. 아메리카노(5,500원)와 Latte. 카페라떼(6,000원)를 가져왔습니다! 타원형의 나무 트레이가 이쁘네요.^^

그리고 빵들. ㅎㅎ

자 그럼 이제 Classic Cinnamon Roll. 클래식 시나몬롤(4,900원)과 Apple Cinnamon Roll. 애플 시나몬롤(5,500원)을 먹어볼까요?^^

애플이 속에도 들어있어요!

먼저 Apple Cinnamon Roll. 애플 시나몬롤(5,500원)입니다. 빵을 잘라보니 안쪽에도 애플이 있습니다. 애플과 시나몬 향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점심을 바로 먹고 온 후라 배가 부른 줄 알았는데 애플과 시나몬 향이 입맛을 다시 살려 놨습니다. ㅎㅎ

클래식 시나몬롤도 맛있네요.^^

다음은 Classic Cinnamon Roll. 클래식 시나몬롤(4,900원)입니다. 애플이 제외된 맛입니다. ㅎㅎ 살짝 아쉬운 점은 맛은 있는데 빵이 잘 잘리지가 않아요. 나이프가 약한 건지 빵이 질긴 건지. 둘 다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ㅎㅎ

창밖을 바라보며 여유를 느끼며 시간을 보냅니다.^^ 정말 저희 집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곳이네요. ㅎㅎ 분위기는 정말 추천합니다!^^

애오개역 카페 중 추천하는 곳입니다!^^

오늘은 공덕역과 애요개역 사이에 위치한 버티버티 리뷰를 포스팅해 봤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고 여유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시나몬롤은 잘 잘리지 않아 약간 질긴 것 같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카페가 저녁 8시 반까지 영업을 하는데 기회가 되면 저녁에 한 번 와봐야겠네요.^^

 

장점

· 이국적이고 분위기 좋은 카페.

· 여유를 느낄 수 있음.

· 빵 맛이 괜찮음.

 

단점

· 빵이 잘 잘리지 않음.

 

이상 공덕역과 애오개역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Butty Butty. 버티버티 리뷰입니다!^^

 


Butty Butty

버티버티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https://naver.me/x4biSONX

 

버티버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8 · 블로그리뷰 31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