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용산역 인근 에스프레소. 리뷰.

LaMo 2023. 10. 3. 09:37
300x250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 인근에 위치한 에스프레소바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용산역, 신용산역과 한강 사이, 유명한 드레곤스파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2, 3년 전까지만 해도 카페가 얼마 없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카페와 식당이 많아졌고 방문객들도 굉장히 많아졌더라고요. ㅎㅎ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8:30 ~ 17:00

토요일, 일요일 10:00 ~ 18:00


코너에 자리잡고 있어요. ㅎㅎ

머큐리에스프레소바는 골목길 사거리 코너건물 1층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 앞에는 데크가 설치되어 있고 바테이블과 사이드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 디테일이 멋집니다!^^

바테이블 디자인이 재미있습니다. 뭔가 전통적이기도 하고 모던한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나 봅니다!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 거 같습니다. 바로 도로 옆에 위치하기에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거 같네요. ㅎㅎ 오전 8시 반부터 오픈하기에 출근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거 같네요.^^

재미있는 바닥 디테일. 아마 점검구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데크에 초록색 대리석이 눈에 띕니다. 아마 데크 아래 점검구이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다른 재료로 포인트를 준 게 재미있는 아이디어인 거 같네요. ㅎㅎ

들어가볼까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실내 공간은 작습니다. ㅎㅎ

실내 공간은 굉장히 협소합니다.^^ 실내에 좌석은 창가 쪽에 2자리 벽 쪽에 2자리 총 4자리만 있어요. ㅎㅎ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공간이 협소하여 바가 오픈되어 있어요. 그래서 직원이 커피를 만드는 모습이 다 노출되는 구조입니다. 뭔가 아기자기하니 재미있네요. 

메뉴를 볼까요?^^

메뉴를 살펴볼까요?^^ 메뉴는 에스프레소, 커피, 에이드,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터넷에 보니 디저트가 유명한 거 같은데 저희는 점심을 막 먹고 와서 에스프레서만 주문했네요. ㅎㅎ

독특한 물컵. ㅎㅎ

주문을 하면 물을 먼저 제공해 줍니다. 물컵이 굉장히 독특하죠?? ㅎㅎ 다른 에스프레소바에 비해 물 양이 많네요. ㅎㅎ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지금까지 방문했던 곳들은 주로 탄산수를 제공해 줬는데 이곳은 생수를 제공해 줍니다. 머큐리에스프레소바도 탄산수를 제공해 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에스프레소를 마시기 전 목으로 넘기는 탄산수 경험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Cinamonila. 시나모닐라. 4,300원.

물을 한 모금하니 인기메뉴 중 하나인 Cinamonila. 시나모닐라(4,300원)가 나왔습니다. 계피 시나몬 가루가 바닐라 크림 위에 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시나모닐라. ㅎㅎ 이름이 재미있네요. ㅎㅎ

계피향이 좋네요.^^

살짝 저어주고 마셔줍니다. 계피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 향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바닐라 크림 향은 크게 나지 않았어요. 전반적인 맛은 좋았습니다.^^ 

Beaten Cream. 비튼 에스프레소. 4,300원.

다음은 스페셜 메뉴인 Beaten Cream. 비튼 에스프레소(4,300원)입니다. 달고나 크림에 오레오분태를 얹은 에스프레소입니다. 비주얼이 멋지네요. ㅎㅎ 뭔가 초콜릿 아이스크림 비주얼입니다.^^ 이름이 왜 beaten. 비튼인지 궁금합니다. 달고나를 크림이 될 때까지 두들겨 줬서 그런 건지 오레오분태도 두들겨 맞아 부서진 것 때문인지. 여러 추측을 해 봅니다. ㅎㅎ

달고나크림과 오레오쿠키분태.

먼저 스푼으로 달고나 크림을 맛봅니다. 달고나 크림 독특하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맛은 좋습니다. 생각보다 오레오 맛이 많이 안나 살짝 아쉬웠어요.^^;;

멀리 보이는 63빌딩. 전경이 재미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밖을 구경해 봅니다. 서울 중심에 아직 이렇게 낮은 건물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 있으니 이색적입니다. ㅎㅎ 지붕 위로 저 멀리 63 빌딩도 보입니다. ㅎㅎ

 

요즘 정말 곳곳에 에스프레소바가 많은 거 같아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머큐리에스프레소바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정말 작지만 아기자기해서 귀여운 공간이고 부분 디테일 포인트들이 재미있던 곳입니다. 용산역과 한강 사이 동네구경 오게 되면 방문해 보는 것 추천해 드려요. ㅎㅎ

 

장점

·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곳.

· 공간이 협소하지만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음.

· 남서향이고 주변 건물들이 낮아 햇빛이 잘 들어와 사진 찍기 좋음.

 

단점

· 단점이라기 보단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생수보다는 탄산수를 제공해 주면 좋을 것 같음.

 

이상 용산역 인근에 위치한 에스프레소바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리뷰입니다!^^

 


Mercury Espressobar

머큐리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8:30 ~ 17:00

토요일, 일요일 10:00 ~ 18:00


 

https://naver.me/GGUUl6mu

 

머큐리에스프레소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블로그리뷰 16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