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ittle bittle. 비틀비틀] 종묘 서순라길. 돌담길. 힙한 와인바. 리뷰.

LaMo 2023. 9. 28. 11:15
300x250

bittle bittle. 비틀비틀.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구 종묘 돌담길인 서순라길에 위치한 힙한 와인바 bittle bittle. 비틀비틀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지인과 종로 3가에서 저녁을 먹고 2차로 방문한 곳입니다. 종로 3가와 익선동 구역은 사람들이 많아 어수선해서 유동인구가 적은 서순라길로 왔어요.^^ 서순라길이 몇 년 전부터 정비가 되어 깔끔해지고 나서 독특한 가게들이 하나둘 식 생기는 거 같네요.^^ 비틀비틀은 삼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 잘 보이고 위치도 좋아 자리를 잘 잡은 거 같네요. 바로 옆에 bittle's taco. 비틀스타코라는 타코집도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주는 타코집에서 구매해도 되는 구조이네요. ㅎㅎ 이곳은 비틀비틀 2호점이고 1호점은 만리동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bittle bittle

비틀비틀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16:00 ~ 24:00

금요일 ~ 일요일 15:00 ~ 01:00


강렬한 네온사인.

비틀비틀은 편의점처럼 주류나 안주류를 선결제 후 마시는 곳으로 이태원 경리단 쪽 우리슈퍼와 같은 판매 구조입니다. 우리슈퍼가 우리나라 슈퍼 느낌이라면 여기는 이국적인 편의점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ㅎㅎ

외국느낌의 공중전화기.

코너에 위치한 공중전화가 재미있네요. ㅎㅎ 실제로 작동은 안 하고 장식인 거 같은데 이국적입니다. 주변에 붙어있는 패널들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 해주네요.^^ 

분위기가 재미있습니다. ㅎㅎ

공간이 크지 않지만 창가 테이블을 이용해 좌석을 잘 배치해 놓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이국적인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겨울에는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이국적인 분위기입니다.^^

내부는 적절하게 컬러풀합니다. ㅎㅎ 오리가 헤롱헤롱 데는 로고가 재미있네요. ㅎㅎ카운터 양쪽으로 단짠의 마른안주류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좀 늦은 시간이어서 타코는 주문하지 못했네요. 아쉽지만 다음에 일찍 와서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공간이 작지만 다양한 주류가 있어요.

고안이 크지 않지만 다양한 주류들이 알차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먼치, 맥주, 와인,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쇼케이스 색이 독특합니다. ㅎㅎ

와인들이 많네요. ㅎㅎ

반대쪽에는 상온 보관 주류들이 있어요. 대부분 레드와인입니다. 공간이 크지 않지만 다양한 주류들은 보유하고 있네요. 옆에는 깨알같이 하리보 코너도 있습니다. ㅎㅎ

주의사항. ㅎㅎ

마시기 전 주의사항을 한 번 살펴봅니다. ㅎㅎ 자리가 협소하여 2시간 제한이 있고 1인 1 음료 주문을 해야 하네요.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인을 골라 계산하고 자리에 세팅을 합니다.^^

와인과 먼치를 골라 계산하고 자리에 앉아 세팅을 해 봅니다. 테이블이 스테인리스라 조명이 반사되어 화사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2차라 달달한 딸기향 화이트 와인으로. ㅎㅎ

첫 번째 고른 와인은 딸기 와인입니다. Miravento. Moscato & Strawberry라는 이태리산 화이트 와인입니다. 방문 시 금액은 29,900원이었어요. 2차로 온 거라 달달한 게 마시고 싶었고 딸기향 화이트 와인이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ㅎ

금액은....... 29,900원. 카메라가 취했나 보네요. ㅎㅎ

금액이 적힌 스티커가 귀여워서 찍으려 했는데 카메라 초점이... ㅎㅎㅎ 카메라가 취했나 봅니다. 카메라가 비틀비틀... ㅎㅎ 요즘 힙한 상점 가면 가격표를 외국 슈퍼마켓 느낌으로 많이 하는 거 같더라고요. 이국적이고 재미있습니다. ㅎㅎ

Mirevento. Moscato & Strawberry.

그래픽이 약간 과하지만 그래도 내용 전달은 확실한 거 같네요. ㅎㅎ 딸기 그리고 달달함.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ㅎㅎ 계속 마시게되서 빨리 취하겠네요. ㅎㅎ

다행히 색은 분홍색이 아니었어요. 저는 딸기향이 있어 혹시 로제처럼 분홍색일까 싶었는데 아니었습니다. 향만 들어가서 그런 거 같네요. ㅎㅎ 맛은 예상한 것과 같이 달달하며 같이 묻어나는 딸기향이 좋았습니다. ㅎㅎ 많이 달달하다 보니 쉽게 마실 수 있어 약간 위험할 수 있겠네요. ㅎㅎ 빨리 취할 수 있는 와인인 거 같습니다.^^

안주로는 올리브와 하몽. 맛있습니다. ㅎㅎ

안주로 구매한 먼치 올리브와 하몽입니다. 딸기향 와인이 달아서 안주는 짠 안주로. ㅎㅎㅎ 단짠이 역시 답이죠!^^

반응형

두번째는 화이트 와인으로.^^

두 번째는 달달하지 않은 화이트 와인으로 선택했습니다. Luis Felife Edwards - Chardonnay 2021입니다.

19,900원 금액이 괜찮습니다. ㅎㅎ

방문 시 금액은 19,900원으로 괜찮은 금액의 와인입니다.^^

시원하게 마시니 더위를 날려주네요. ㅎㅎ

시원하게 마시니 더위를 날려줍니다. 이제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날씨도 너무 좋네요. ㅎㅎ

또 이렇게 종묘 돌담길 옆에 있으니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제가 가게 쪽을 바라보고 앉아서 인지를 못하고 있었지만 가게에서 보는 뷰는 종묘의 돌담길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우리나라 한국적인 돌담과 이국적이며 힙한 와인바의 조화가 재미있습니다. 그 무엇보다 동네 분위기가 아직은 조용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모기가 좀 있습니다. ㅎㅎ

외부라 그런지 모기가 좀 있습니다. 와인도 와인이지만 모기향에 취하기도. ㅎㅎㅎ

재미있는 와인바.

오늘은 종로구 종묘 돌담길인 서순라길 중심에 위치한 힙한 와인바 비트비틀을 방문 했는데요. 정말 분위기도 좋고 주변이 한적해서 어수선한 종로 3가와 익선동에 정신없으셨다면 정말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서순라길에 비틀비틀 말고도 다른 와인바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다른 곳 구경해 봐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오기 전까지는 외부 테라스가 있는 와인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좋은 분위기 즐기러 고고!

 

장점

· 분위기 좋은 종묘 돌담길에 위치한 와인바.

· 조용한 동네.

· 다양한 주류.

· 적정한 금액대의 주류.

 

단점

· 유동인구가 적어 일찍 마감하는 편.

· 타코집이 닫으면 안주거리가 적어짐.

 

이상 종로구 분위기 좋은 종묘 돌담길에 위치한 힙합 와인바 bittle bittle. 비틀비틀 리뷰입니다!^^

 


bittle bittle

비틀비틀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16:00 ~ 24:00

금요일 ~ 일요일 15:00 ~ 01:00


 

https://naver.me/GZjjaElj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 · 블로그리뷰 18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