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갯마을 한강로점] 용산구 이촌동 만둣국전문점. 재방문기 리뷰.

LaMo 2023. 10. 2. 23:38
300x250

갯마을 한강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만둣국전문점 갯마을 한강로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갯마을 한강로점은 2년 전에 방문하고 두 번째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전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려요!^^

 

2021.12.12 - [음식&카페&식당] - [갯마을 한강로점. 손만두국의 명가] 깔끔한 국물의 만두전골 집. 리뷰.

 

[갯마을 한강로점. 손만두국의 명가] 깔끔한 국물의 만두전골 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손만두국의 명가. 갯마을 한강로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슬슬 날씨가 다시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기 생각나 방문하게 되었어요. 갯마을 한강로점 영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만두전골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떡만두국을 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간단하게 식사하러 왔기에 이전에 주문했던 전골류가 아닌 1인 메뉴를 주문해 보려고 합니다!^^


갯마을 한강로점

 

영업시간

매일 9: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만둣국전문점입니다. ㅎㅎ

갯마을 한강로점은 만둣국전문점입니다. 이촌동에서는 꽤 유명하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일찍 안 오면 대기가 항상 있는 곳이에요. 입구에 블루리본 스티커가 그 인기를 증명해 주는 것 같네요. ㅎㅎ

동치미.

들어가서 메뉴를 빨리 주문해 줍니다. 떡만두국(11,000원)을 주문해 줬어요. ㅎㅎ 주문을 하면 동치미와 반찬들이 준비됩니다.

김치.

김치는 깔끔하고 맛있어요.^^

중독성 있던 고추. ㅎㅎ

양파피클 중 고추가 매콤하니 중독성이 있습니다. ㅎㅎ 매운데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떡만두국. 11,000원.

약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주문한 떡만두국(11,000원)이 나왔습니다. 1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ㅎㅎ 만두는 8개 정도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만두.

국물이 맑고 깔끔하네요.^^ 만두는 많이 뜨거우니 조심히 먹어줍니다. ㅎㅎ 추가로 공깃밥 주문해 말아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손만두국의 영가. ㅎㅎ

간단하게 식사만 한 거라 사진으로 많이 못 담았네요.^^;; 사람들이 많아 대기시간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반찬과 음식이 깔끔한 곳입니다.^^

 

장점

·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한 맛.

· 중앙박물관 혹은 이촌 한강공원 산책 가능.

 

단점

·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있고 분위기가 살짝 어수선함.

·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림.

 

이상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만둣국전문점 갯마을 한강로점 리뷰입니다!^^


갯마을 한강로점

 

영업시간

매일 9: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https://naver.me/FLBKBsOJ

 

갯마을 한강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9 · 블로그리뷰 35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