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리뷰.

LaMo 2023. 10. 4. 08:00
300x250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비파티세리 공덕점은 공덕역과 애오개역 사이에 있고 서울서부지방검찰청과 서울서부지방법원을 거리하나 두고 위치하고 있어요. 중규모 정도 건물 1층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 꽤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층고도 높은 편이어서 첫인상이 외국 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에요. ㅎㅎ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매일 오픈하네요.^^

비 파티세리는 베이커리고 카페는 Kudos Coffee Roasters. 쿠도스 커피 로스터스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은 매일 오전 10시에서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늦은 낮 시간대라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낮시간을 제외하고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 공부하거나 작업하기에 딱 좋은 곳인 거 같네요. 내부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지만 전반적인 분위기가 도서관 카페 같은 느낌도 납니다. ㅎㅎ 요즘 카공족 이슈가 많은데 이곳은 정말 와서 공부하고 작업하고 싶은 공간을 갖고 있어요. ㅎㅎ

공간이 높아 쾌적합니다. ㅎㅎ

천장이 실내치고 높습니다!^^

창도 커서 시원하네요.^^

큰 창이 공간을 더 쾌적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네요.^^ 창 프레임이 카페를 더 이국적인 분위기로 만들어 줍니다. ㅎㅎ

공부와 작업하는 사람들이 많은 카페입니다.^^

안쪽은 목재 바닥과 벽으로 된 공간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공부하기 딱 좋은 분위기죠? ㅎㅎ 주말에는 정말 작업과 공부하러 오는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대부분 랩탑이나 아이패드를 갖고 뭔가를 하고 있어요. 물론 영상 시청하는 사람도 있지요. ㅎㅎ

반응형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자 그럼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의 빵들을 구경해 봅니다!^^ 빵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다양합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는 빵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늦은 오후에 방문한 거라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2개 정도만 골라봅니다. ㅎㅎㅎ

타르트와 케이크류도 있습니다!

빵 말고도 타르트와 케이크 종류도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음료를 주문해 줍니다.^^

빵과 타르트를 하나씩 고르고 음료도 주문해 줍니다.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봅니다. 원두를 고소한 향과 산미가 있는 향 중 고를 수 있어 좋습니다.^^

빵과 케이크카 맛있어요. ㅎㅎ

Sugar Brioche. 슈가 브리오슈(4,500원)와 Matcha Tiramisu Tart. 마차 티라미수 타르트(8,000원)입니다. 상세 사진은 못 찍었지만 둘 다 정말 맛있네요! 엄청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이었어요.^^ 그리고 빵과 타르트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Ice Americano.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다음은 Ice Americano. 아이스 아메리카노(5,500원)입니다. 고소한 향을 주문했는데 뭔가 산미향이 많이 느껴지는... 기분 탓이겠죠. ㅎㅎ 특이한 점은 얼음이 일반 얼음과 달리 잘게 깨진 얼음들입니다. ㅎㅎ

외국같네요. ㅎㅎ

오늘은 공덕역 쪽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3대 베이커리인 만큼 빵과 타르트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공간이 쾌적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공간만 보면 외국에 온 느낌이 잠시 듭니다. ㅎㅎㅎ

 

장점

· 공간이 넓고 높아 쾌적하고 창이 커서 시원함.

·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의 빵을 맛볼 수 있음.

· 빵이 부드럽고 맛이 좋음.

 

단점

· 낮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음.

 

이상 공덕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리뷰입니다!^^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https://naver.me/Gul0rtmR

 

비파티세리 공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37 · 블로그리뷰 1,07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