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갯마을 한강로점. 손만두국의 명가] 깔끔한 국물의 만두전골 집. 리뷰.

LaMo 2021. 12. 12. 19:07
300x250

갯마을 한강로점. 손만두국의 명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손만두국의 명가. 갯마을 한강로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슬슬 날씨가 다시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기 생각나 방문하게 되었어요.


갯마을 한강로점

 

영업시간

매일 09: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갯마을 한강로점. 입구.

갯마을은 경의 중앙선과 4호선 이촌역과 용산세무서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치가 살짝 애매하기 한데 인기가 많은지 사람이 많네요. ㅎㅎ 저희는 주말 오후 12시 30분 정도에 방문했고 사람들이 꽉 차 있었지만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아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순서를 기다리며 메뉴를 공부합니다.^^

웨이팅 하면서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공부를 해 봅니다.^^ 저희는 3인이 방문했기에 양지 만두전골 중(30,000원), 녹두부침(8,000원) 그리고 접시만두(8,000원)를 주문했어요.^^ 녹두부침은 거의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기본 세팅. 김치와 양파 절임가 정말 맛났네요. ㅎㅎ

저희 순서가 되어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본 세팅은 간단해요. 김치, 물김치 그리고 양파 절임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양파 절임과 김치가 정말 맛있네요.^^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녹두부침.

처음으로 녹두부침이 나왔어요.

맛은 깔끔하네요.^^

많이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고 맛은 고소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좋네요.^^

양지 만두전골.

다음은 양지 만두전골이 부르스타와 함께 나와줍니다. ㅎㅎ 바로 먹어도 되지만 저희는 좀 더 끓인 다음에 먹기로... ㅎㅎ 다양한 고기 부위와 만두, 떡 그리고 버섯과 채소들이 들어있어요. 국물은 꽤 맑습니다.^^

접시만두.

양지 만두전골에 추가로 넣으려고 주문한 만두도 나왔어요.^^ 만두까지 추가하니 은근 양이 많아 보입니다.^^;;;

반응형

맛있게 먹어줍니다. ㅎㅎ

다시 양지 만두전골로 돌아와서...^^ 맛은 정말 깔끔하고 좋네요. 심심한 맛인데도 불구하고 매력이 있어요. 같이 곁들이는 김치와 양파절임과의 조화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소주는 주문 안 했지만 소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ㅎㅎ

갯마을 한강로점.

장점

· 깔끔한 국물과 맛.

· 적정해 보이는 금액.

 

단점

· 접근성이 어려운 위치.

 

이상 손만두국의 명가. 갯마을 한강로점 리뷰입니다!^^


갯마을 한강로점

 

영업시간

매일 09: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