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UZZA PIZZA. 부자피자] 이태원 유명 화덕피자를 집에서. 리뷰.

LaMo 2021. 12. 8. 10:17
300x250

BUZZA PIZZA 부자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한 유명한 피자집 BUZZA PIZZA. 부자피자에서 주문한 음식들을 리뷰해 봅니다!^^ 집에서 4명이 셰어 하며 먹기 위해 각자 원하는 메뉴 1개씩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배달온 BUZZA PIZZA 부자피자.^^

부자피자에서 주문한 음식이 배달되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귣귣!^^ 배가 고파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Diavola con Olive Nere 디아볼라 콘 올리베 네레(18,800원), Genovese 제노베제(23,200원), Parmigiana di Melanzane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22,000원), Lasagna Classica 라자냐 클라시카(21,500원)입니다!^^

Diavola con Olive Nere 디아볼라 꼰 올리베 네레.

피자 먼저 살펴볼까요?^^ 먼저 Diavola con Olive Nere 디아볼라 콘 올리베 네레(18,800원)입니다.^^ 패지지에 적힌 글씨가 이쁘네요. ㅎㅎ 

Diavola con Olive Nere 디아볼라 꼰 올리베 네레.

이름처럼 검은 올리브가 들어간 악마 피자입니다. ㅎㅎ 매운 살라미가 들어있어 디아볼라라 불립니다.^^ 맛은 엄청 맵지는 않고 매콤한 수준의 피자입니다. 이건 제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Genovese 제노베제.

다음은 Genovese 제노베제(23,200원)입니다.

Genovese 제노베제.

CALZONE 깔조네 피자 종류로 피자가 반으로 접혀 덮여있는 모양의 피자입니다. 그래서 양이 적어 보인다는...^^;;; 모자렐라 치즈, 모르타델라 소시지, 파르미지아노 치즈, 바질, 페스토, 호두, 감자가 들어간 깔조네입니다. ㅎㅎ

반응형

Parmigiana di Melanzane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다음은 Parmigiana di Melanzane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22,000원)이에요. 토마토소스 하고 가지, 치즈를 겹겹이 쌓아 올린 오븐 요리랍니다. ㅎㅎ

Lasagna Classica 라자냐 클라시카.

마지막으로 Lasagna Classica 라자냐 클라시카(21,500원)로 볼로냐 지방 스타일로 된 라자냐입니다!^^

맛들은 4가지 메뉴 다 좋았어요. 뭔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배달된 음식인데도 불구하고 맛도 다행히 유지된 것 같아 좋았네요.^^ 

 

장점

· 유명 화덕 피자를 집에서.

· 맛은 정말 맛있음.

 

단점

· 지역에 따라 배송 불가.

· 양에 비해 금액이 높음.

 

이상 집에서 주문해본 BUZZA PIZZA. 부자피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