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충무로. 고급 경양식. 리뷰.

LaMo 2021. 12. 6. 17:40
300x250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경양식 레스토랑 포스팅해봅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입니다!^^ 그릴데미그라스는 서울 충무로에 있는 ORIENS HOTEL 오리엔스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충무로에서도 약간 위치가 애매하고 뜬금없긴 하니 지도 어플을 잘 보면서 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희는 충무로역에서 걸어서 찾아갔는데 좁은 골목길을 지나서 왔습니다.  ㅎㅎ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영업시간

화~일요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8:00

월요일 정기휴무


ORIENS HOTEL. 오리엔스호텔. 1층 입구.

골목길을 가다 보면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 호텔 입구가 있어요. ㅎㅎ 1층 입구인데 그릴데미그라스에 바로 연결되어 있네요. 호텔 리셉션은 로비층에 위치하며 입구가 다른 곳에 또 있는 것 같아요.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간판.

그릴데미그라스 간판이 작게 설치되어 있어요. 'grill DEMIGLACE'라고 표기되어 있고 일본어로도 적혀있네요. 일본어와 벽의 석재타일의 느낌 때문에 그런지 뭔가 일본 같은 분위기가 샤샤샥! ㅎㅎ 한번 들어가 볼까요?^^

입구 카운터.

입구로 들어가면 그릴데미그라스 카운터가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공간 분위기가 깔끔합니다. 카운터 왼쪽은 화장실과 호텔 로비로 향하는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대기 공간.

카운터 오른쪽에는 작은 라운지처럼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 모습.

레스토랑 공간은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 놓았어요. 그림과 사진 작품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네요. 전반적으로 우드톤과 웜 그레이, 베이지 그리고 분홍색이 적절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와인 셀러와 내부 모습.

입구 카운터 뒤에 설치된 와인 셀러가 레스토랑 공간의 중심을 잡아주네요.^^

서빙하는 주방장님. ㅎㅎ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약간 늦은 점심시간대였는지 한산했습니다. 몇몇 가족과 커플 고객들만 있어서 조용했어요.^^

조용합니다.^^

그래서 내부 공간 사진 찍기가 좀 수월했네요,^^

반응형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포크, 수저, 스푼, 접시 그리고 컵입니다.^^

식전 빵.

주문을 하면 바로 식전 빵이 제공됩니다. 약간 늦은 점심이라 후다닥 먹어줍니다. ㅎㅎ

비프스튜.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비프스튜가 먼저 나았어요. 금액은 27,000원이에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치킨카레스튜.

다음은 치킨카레스튜입니다.^^ 금액은 20,000원이네요.^^ 약간 매콤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밥이 테이블에 하나 나오긴 하는데 약간 양이 적은 거 같아요. 추가로 달라고 하면 따로 주긴 하는 것 같네요.^^;;

함박스테이크.

마지막으로 그릴데미그라스의 대표 메뉴인 함박스테이크입니다. 21,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비주얼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이프로 달걀프라이와 같이 조각을 내 준후 먹었네요. ㅎㅎ 달걀과 스테이크의 조화가 좋았어요.

 

장점

· 깔끔한 내부 디자인.

· 맛은 기본 이상.

 

단점

· 초행길은 좀 찾기 어려울 수 있음.

 

이상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리뷰입니다!^^


GRILL DEMIGLACE

그릴데미그라스

 

영업시간

화~일요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8:00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