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La Durée x Olympia Le-Tan]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마카롱 박스. 리뷰.

LaMo 2021. 12. 7. 16:24
300x250

La Durée x Olympia Le-Tan.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로부터 온 선물을 포스팅해 봅니다!^^ 마카롱으로 유명한 프랑스 La Durée 라뒤레와 자수 클러치백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Olympia Le-Tan 올림피아 르탱이 콜라보한 La Durée x Olympia Le-Tan.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마카롱 박스입니다!^^

La Durée x Olympia Le-Tan.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마카롱 선물 박스.

라뒤레와 올림피아 르탱의 콜라보 작품으로 전면 그림은 마카롱으로 만든 탑이 그려진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그림은 올림피아 르탱의 작품입니다. 콜라보로 진행된 프로젝트라 라뒤레 매장에서는 마카롱 박스로 판매하고 올림피아 르탱은 같은 그림이 실제로 자수로 된 클러치백을 판매하고 있네요. 재미있는 콜라보인 거 같습니다.^^

귀엽습니다!^^

그림도 그림이지만 측면 금색과 비율이 정말 귀여운 박스인 것 같아요.^^

고정장치 디테일이 좋네요. ㅎㅎ

박스의 고정장치도 올림피아 르탱의 시그니처 디자인입니다. 금색으로 된 고정장치예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고급집니다. ㅎㅎ

고정장치 핀을 돌려서 풀고 걸쇠를 들어줍니다~^^

핀을 돌리고 걸쇠를 들어주면 잠금해제! ㅎㅎ

안에는 다양한 마카롱이 9개가 있네요!^^

오~ 열어보니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이 9개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용기로 마카롱이 부서지지 않고 잘 보관되어 왔네요! ㅎㅎ

내부도 그래픽이 이쁘게 되어있어요.^^

내부 그래픽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분홍색 바탕에 라뒤레 로고와 올림피아 르탱 로고가 격자 패턴을 만들며 인쇄되어 있네요.^^ 인쇄도 로고가 센터에 딱 맞게 되어 있네요. ㅎㅎㅎ

짜잔~!^^

상부 플라스틱 용기를 제거하면 짜잔~!! 적당히 매트한 마카롱 9개가 나타납니다. ㅎㅎ 

각각 무슨 맛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각각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빨리 시식을!!!!!

반응형

색깔이 이뻐요!^^

몇 개만 클로즈업으로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색상들이 어쩜 이렇게 다 먹음직스러운지요! ㅎㅎ

신기한 파란색의 마카롱!

특이한 파란색의 마카롱도 있습니다. 이건 과연 무슨 맛일까요? ㅎㅎ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전체적인 색상이나 촉감 그리고 만들어진 형태가 좋아 보입니다!^^

지인들과 맛보기위해 조각을 냈어요. ㅎㅎ

지인들과 다 같이 맛보기 위해 마카롱을 조각내었어요! 이쁜 형태가 사라져 아쉽지만 다 같이 모여있는 색상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그새 누가 몇개 집어 먹었네요. ㅎㅎ;;;

사진 찍는 동안 그새를 못 참고 벌써 누군가 몇 개를 집어 먹었네요.^^;; 사실 저도 몇 개 먹었죠.. ㅎㅎㅎ 

박스가 너무 이쁜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콜라보 마카롱 박스.^^

제일 중요한 마카롱 맛은?

 

맛은 다 좋았어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이었어요. 각각의 마카롱의 맛도 특색이 있었고 어느 하나 이상한 게 없었네요.^^

 

또 다 먹고 나면 이쁜 종이 박스가 생겨서 좋아요. 집에 장식해 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상 La Durée x Olympia Le-Tan. 라뒤레 x 올림피아 르탱 마카롱 박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