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ㄱㄴㄷ.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창덕궁이 보이는 조용한 카페. 리뷰.

LaMo 2021. 12. 1. 14:39
300x250

Kwonnongdong Coffee Place.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종로구 권농동에 위치한 Kwonnongdong Coffee Pace.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리뷰해 봅니다!^^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는 창덕궁 돈화문 맞은편 거리, 종묘와 창덕궁을 연결해주는 언덕 아래 터널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히는 창덕궁 돈화문을 바라볼 때 오른쪽 담벼락에 있는 작은 공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15명 정도 수용 가능한 작고 아담한 카페입니다. ㅎㅎ


Kwonnongdong Coffee Place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요일 10AM~6PM

수요일, 일요일 휴무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매장 전면.

앞에 도로에는 차량이 많으나 인도는 유동인구가 그리 많지 않아 조용한 편이에요.^^ 나름 벽돌로 된 1층 아치형의 창이 운치 있네요. ㅎㅎ 아치, 운치 라임 귣귣!

'ㄱㄴㄷ' 권농동의 첫 자음들.

중앙에 권농동의 첫 자음들로 구성된 'ㄱㄴㄷ'간판이 있습니다. 심플하니 귀엽습니다. 석재판 위에 적혀있어 뭔가 덕수궁의 돌담과 연계되는 것 같고 좋네요.^^

입간판.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는 핸드드립 전문이며 티라미수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입구. 유리 문이 양쪽으로 되어있어요~^^

전면 중앙에 위치한 아치 창이 출입구입니다. 독특하게 유리도어가 양쪽으로 2개가 놓여있습니다. 손잡이도 반달 모양이네요. 굉장히 재미있는 구성인 거 같아요. ㅎㅎ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거의 삼각형의 평면에도 불구하고 공간 배치가 재미있게 되어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어 미니멀해요. ㅎㅎ

카페 내부.

은은한 색의 패브릭 펜던트도 있고 전통 목재 상 디테일도 재미있습니다. 나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창덕궁의 돈화문과 현대 사옥이 보입니다.^^

창문은 통해 저 멀리 창덕궁 돈화문과 현대 사옥이 보이네요.^^

메뉴판.^^

메뉴를 한번 볼까요? 핸드드립 커피가 메인이고 에스프레소, 디저트, 그 외 음료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창덕궁앞 공원의 단풍들.

창덕궁을 바라보는 전망. 단풍들 색이 정말 너무 예쁘네요.^^

반응형

드립커피.^^

커피가 나왔습니다. 전 에티오피아를 주문했는데 맛과 향이 정말 좋아요.^^ 전 이곳을 대략 4번 정도 방문했는데. 커피 맛은 정말 매번 좋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금액이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그 가치 이상을 하는 것 같아요!

아늑한 크기의 카페 내부.^^

유동 차량은 많아도 인도는 한적합니다. 정말 조용하니 좋습니다.^^ 그리고 흑벽돌과 스테인리스로 된 좌석에는 난방기능이 있어 엉뜨가 가능합니다! ㅎㅎㅎ 따뜻 따뜻! 

단풍과 지나가는 차들을 보며 커피를 마십니다.^^

오래간만에 서울에서 느껴보는 고요함과 아늑함!^^

조용하고 따뜻해서 좋은 카페.^^

장점

· 멋진 전망.

·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

· 맛있는 커피.

 

단점

· 영업시간 확인 후 방문 권장.

 

이상 Kwonnongdong Coffee Pace. 권농동 커피 플레이스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