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MOLTO.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명동성당과 남산뷰가 멋진. 카페. 리뷰.

LaMo 2021. 11. 28. 20:46
300x250

MOLTO Italian Espresson Bar.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뷰가 좋은 에스프레소 바 소개드립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MOLTO Italian Expresson Bar. 몰또 이탈이안 에스프레소 바인데요! 서울 중구 명동성당을 조망하며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MOLTO Italian Expresson Bar

몰또 이탈이안 에스프레소 바

 

영업시간

화~토요일 9AM~9PM

일요일, 월요일 휴무

Last Order 8PM


명동성당 맞은편에 위치한 몰또 에스프레소 바.

몰또는 명동성단 맞은편에 위치한 PAGE Myung Dong. 페이지 명동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래된 건물을 전체를 리모델링한 건물로 깔끔합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몰또에 들어가는 방법은 건물 내부 엘리베이터를 통해 갈 수도 있고 3층 테라스로 연결되는 외부 계단을 이용하여 올라갈 수 있어요.^^

카운터.^^

3층에는 몰또만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스토어도 공간을 공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약간 내부 동선은 정리가 잘 안되고 정신이 없어 보입니다. 공간 내 구획이 좀 애매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손님이 많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꽤 많습니다! 줄이 길게 늘어져 있어요. ㅎㅎ 대부분이 테이크 아웃보다는 자리에 앉는 방문객이 대부분입니다.^^

커피를 뚝딱뚝딱!

점심시간이라 직원들이 바쁘게 카페를 만들고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바라 보통 1인이 2잔 정도 마시기에 주문량도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정말 정신이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음료 메뉴와 브루스케타 메뉴.^^

한 10~15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메뉴는 음료와 브루스게타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커피들이 있네요.^^

음료 메뉴를 자세히 볼까요?^^ 에스프레소가 주를 이루고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사과주스의 음료가 있고 까논치니도 3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9시부터 12시 반까지 주문 가능한 크라상과 카푸치노 모닝세트도 있네요. 아침 일찍 명동에 오게 된다면 모닝 세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까논치니 세트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네요.^^

까논치니와 MOLECOLA. 몰레콜라????

쇼케이스에는 까논치니와 MOLECOLA 몰레콜라가 진열되어 있어요. 이태리 콜라인 것 같습니다. ㅎㅎ

"Molto, delicato! 너무 맛있어!"

MOLTO는 'very 매우'라는 뜻의 이태리어라고 하네요! 몰또의 가치관과 까논치니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반응형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주문을 하고 3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습니다. 다행히 뷰가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명동성당이 바로 앞에 딱! 이날 하늘과 단풍 색들이 너무 이뻤습니다!^^ 귣귣!!

포토스팟입니다.^^

'MOLTO' 간판과 명동성당이 한눈에 보이는 곳은 포토스팟으로 방문객들이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몰또 검색하면 대부분 이곳에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ㅎㅎ 명동성당 건물 덕분에 뭔가 굉장히 이국적입니다. 오버해서 진짜 이탈리아에 와있는 느낌??? 이 납니다.^^ 

진동벨.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ㅎㅎ

진동벨 디자인도 독특해 보이네요. 매번 동그라미와 직사각형만 보다가 이런 다이아몬드 모양을 보니 신기합니다. 더 외국 같네요. ㅎㅎ 기분 탓이겠죠?^^

그림이 귀여운 냅킨.^^

냅킨에 그려진 그림도 귀엽습니다. 'Molto' 필기체가 머리를 그려주네요. ㅎㅎ

Caffe Sale. 카페 살레 그리고 명동성당.^^

메뉴가 나오고 처음은 Caffe Sale. 카페 살레(3,800원)를 시도해 봅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명동성당 배경으로 한 컷!^^

Caffe Sale. 카페 살레.

테이블 위에서도 한 컷!^^

Cannoncini. 까논치니.

Cannoncini. 까논치니는 2개 주문했어요. 피스타치오(3,500원)헤이즐럿(3,800원)입니다. 핑거푸드 크기로 거의 한입 감이에요! ㅎㅎ 물론 에스프레소도 한입 감입니다. ㅎㅎㅎ

Caffe Cioccolato. 카페 쇼콜라또.

다음은 Caffe Cioccolato. 카페 쇼콜라또(4,500원)입니다. 이건 카페 살레에 비해 좀 천천히 마셔도 될 양이네요. ㅎㅎ 맛은 다 괜찮았습니다. 이곳은 맛도 맛이지만 뷰가 정말 좋아요. 명동성당 덕에 외국에 와있는 거 같기도 하고 분위기가 재미있습니다.^^

명동성당 뒤 남산타워도 보여요!^^

장점

· 뷰가 정말 좋음.

· 이국적인 분위기.

· 에스프레소를 경험할 수 있는 곳.

 

단점

· 시간 때에 따라 다르지만 인기 포토스팟이라 사람이 많음.

· 내부 공간이 좀 어수선함.

 

이상 MOLTO Italian Expresson Bar. 몰또 이탈이안 에스프레소 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