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기소야. 김치우동과 돈까스] COEX. 코엑스 인근. 일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리뷰.

LaMo 2021. 11. 7. 09:52
300x250

기소야. 김치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음식점 리뷰 올려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일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기소야 삼성동 본점 1호점입니다! 주말 동안 코엑스에 갔다가 인파가 너무 많아서 피해 들린 식당입니다. ㅎㅎ 기소야는 코엑스 지하에도 있긴 하지만 인파에 밀려 본점으로 왔네요.^^ 몇 달 전에 평일 점심시간에 왔었는데요. 그때는 주변 회사 사람들 점심시간과 시간이 겹쳐서인지 사람도 많고 정신없었는데 주말에 찾아오니 한산하고 좋았습니다. 여유롭게 식사를 원하면 주말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일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기소야. 삼성동 본점 1호점.

기소야 삼성동 본점은 현대백화점 삼성점과 포스코 사거리 사이에 위치한 골목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식당 주변에 자리가 있으며 주차 가능하고 불가시에는 전면에 유료 주차 건물이 있어요.^^

메뉴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ㅎㅎ 우동과 돈까스 전문집 답게 우동 돈까스가 메인으로 되어있고요. 정식 세트 가격은 1인당 1만 원 중반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곳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김치우동단품(9.500원)과 기소야특정식(16,000원)을 주문했어요!^^

김치우동 단품. 9,500원.

먼저 제일? 유명한 김치우동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엄청 뜨거워 보이네요. ㅎㅎ 13,500원인 김치우동정식은 여기에 돈까스가 추가되는 구성입니다.^^ 저희는 기소야특정식을 따로 주문했기에 김치우동은 단품으로만... ㅎㅎ

김치우동.^^

이 안에 우동이 들어있어요. 우동 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면 상태는 만족스럽습니다.^^

밥을 비벼줍니다! ㅎㅎ

면을 다 먹으면 같이 나온 공깃밥을 넣고 비벼 줍니다. 한 가지 메뉴로 두 가지 식감을 접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반응형

기소야특정식. 16,000원.

다음은 기소야특정식입니다. 기본 우동, 돈까스, 초밥 다섯 조각 튀김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각각 양이 많지는 않아 보이지만 다양하게 나와서 저는 먹고 나니 배가 부르긴 하더라고요.^^

초밥과 돈까스~

초밥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봐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막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중간은 하는 맛입니다. 돈까스와 튀김류는 준수한 게 나온 거 같아요. 다른 리뷰에서 돈까스 상태가 별로라는 리뷰들을 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나름 깔끔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관대하거나 아니면 아마 평일과 주말 방문의 차이일지도.... 물론 평일과 주말에 따라 음식의 질이 달라지면 안 되겠죠!!! ㅎㅎ 우동, 튀김, 샐러드도 딱히 흠잡을 때는 없던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특별하지는 않고요. 그래도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튀김, 우동, 샐러드.^^

사실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어서 기소야특정식(16,000원)을 주문했지만... 김치우동정식(13,500원)을 주문하면 돈까스가 나오네요... 다음에는 김치우동정식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그 이유는 다른 메뉴 맛은 딱히 아주 막 특별하지 않았지만 김치우동은 정말 추천할 만하거든요. ㅎㅎ 역시 인기 메뉴의 중요성을 또 한 번 느끼는 곳이었습니다.^^;;;

 

장점

· 인기 메뉴 김치우동이 맛남. 추천함.

 

단점

· 평일 식사시간은 주변 회사원 시간대와 겹쳐 정신없음. 주말 방문 권장.

 

이상 일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기소야 삼성동 본점 1호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