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Eataly. 잇탈리? 이틀리?] 더현대서울. 이탈리아를 맛 보다!

LaMo 2021. 10. 27. 12:55
300x250

Eataly. 잇탈리 혹은 이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EATALY 방문 후기 올려봅니다!^^ 사실 'EATALY'라는 단어의 한국어 발음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는 '잇탈리'라고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잇탈리는 더현대서울 최상층인 6층 Dining & ART 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잇탈리는 제일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바로 5층 정원 광장 중심 구조물 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장을 향해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늘 나오는 자리예요. 위치 선정을 정말 잘한 것 같아요! 프레임 구조물로 감싸져 있어서 나름 광장 부분과 구분이 되는 동시에 개방감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내부 광장 중심에 위치한 Eataly.

저희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아 평일 저녁 시간 때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주말이나 낮 시간 때보다는 사람이 없었지만 그래도 웨이팅은 있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아 빠르게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젤라토와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도 있어요~^^

'EATALY'. '잇탈리'는 이탈리안 그로서리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겸한 유명한 체인입니다. 미국에서 시작하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뻗어져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판교 현대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처음 선을 보였어요. 판교의 경우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이 같이 있고 이곳 더현대서울에는 카페와 레스토랑만이 있네요.^^

전반적인 분위기는 따뜻합니다. 무늬목의 테이블과 의자 중간중간 설치된 식재들이 눈에 띄네요.

기본 디스플레이.

기본 디스플레이가 된 자리에 안내받았습니다. 종이컵은 좀 안 어울리지만 시국이 시국인 만큼 이해해야죠?^^ 요즘은 꼭 필요한 마스크 팩도 있습니다. 이건 좋은 거 같아요. 매번 식당에 가면 마스크를 어디에 둬야 할지 난감할 때가 많았거든요. ㅎㅎ 전반적으로 튀는 부분 없이 톤이 일관되어 좋은 것 같아요.^^

접시에 새겨진 'EATALY'.

부분 부분 디테일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정사각형의 형태이고 잘 펴지네요. 가격은 메뉴마다 많이 상이하지만 대략 메뉴당 1만 원 후반에서 2만 원 중반 정도입니다.^^

식전 빵. 맛있네요.^^

주문을 하기 전인데 식전 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돌아갈 수 없는 길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여기서 먹어야죠. ㅎㅎ 빵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피클은 잘 먹지 않기에 패스~!

반응형

Aperol Spritz. 아페롤 스프리츠.

메뉴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저녁이니 알코올을 시켰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옵니다. Aperol Spritz. 아페롤 스프리츠(8,000원)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 아쉽지만 맛은 좋았어요. 잔 손잡이 부분이 약간 끈적한 것 말고는 괜찮았습니다. ㅎㅎ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19,000원)가 먼저 나왔습니다. 큰 접시에 나오며 접시가 따끈따끈하여 온기가 오래가네요. 맛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모르타델라 부라타 피자.

다음은 모르타델라 부라타 피자(25,000원)가 나왔어요. 모르타델라 햄과 부라타 치즈 그리고 루꼴라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이런 비주얼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ㅎㅎ 생각보다 크네요. 사진 가운데 치즈가 대략 7cm 정도를 감안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큰 만큼 루꼴라도 많이 들어있어요... 사실 제가 루꼴라 향이 익숙지 않아 잘 안 먹는데 많이도 있네요... 메뉴판에는 루꼴라가 적혀있지 않았는데..... ㅎㅎㅎ

부라타 치즈.

헌데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치즈와 햄 루꼴라의 조합이 정말 잘 맞아떨어지는 거 같아요. 비주얼에 비해 맛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다음에 와도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영수증.^^;;

잇탈리 금액은 음료까지 포함하면 인당 대략 2만 원 중반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전반적인 분위기와 톤은 만족스럽고 맛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장점

· 차분한 분위기와 톤.

· 기본 이상은 하는 맛.

· 5층 광장 전망 가능. 개방감.

 

단점

· 서빙하는 사람에 따른 서비스 온도 차이.

 

이상 더현대서울 EATALY. 잇탈리 방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