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OMARKET. 보마켓 경리단점] 이국적인 분위기의 마켓. 레스토랑. 리뷰.

LaMo 2021. 9. 11. 10:09
300x250

BOMARKET. 보마켓 경리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토랑 리뷰 올립니다!^^ 요즘 이 초가을 날씨의 햇빛과 적당한 선선함과 잘 어울리는 BOMARKET. 보마켓 경리단점에 다녀왔어요!^^ 보마켓 경리단점은 위치가 좀 독특한 곳에 있는데요. 해방촌 남산대림아파트 단지 배면에 위치한 이태원 주공아파트 단지 정문 단층 건물에 자리 잡고 있어요. 남산대림아파트 정문은 녹사평대로에 맞닿아있어 찾기 쉽지만 이태원 주공 아파트 정문은 반대쪽이어서 초행길에는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게 좋습니다.^^ 이태원2동 주민센터가 보마켓 경리단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이태원2동 주민센터를 표식으로 찾아가셔도 무방할 듯합니다!^^

아파트 단지 담벼락 넘어에 보이는 BOMARKET. 보마켓 경리단점.

보마켓은 지적도상 이태원 주공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네요. 그래서 찾아갈 때 이태원 주공아파트 담벼락 너머로 보마켓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아마도 아파트 단지 부속 건물을 리노베이션 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입구쪽 외부 테라스 데크 공간.

보마켓 경리단점은 외부공간에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면 앞마당에 목재로 피크닉 테이블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고 가게 입구 쪽 테라스 데크 공간에도 카페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제 가 방문한 날은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외부에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앞마당 공간.

초가을의 햇빛이 강해서 저희는 파라솔이 피크닉 테이블에 앉았어요.^^ 뭔가 분위기가 굉장히 이국적입니다. ㅎㅎ 내부 공간도 한번 살펴볼까요?^^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공간.

내부 공간은 크게 4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창가에 위치한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 식료품 판매 공간, 베이커리 공간 그리고 소품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공간에 4가지를 조리 있게 잘 배치한 거 같네요. ㅎㅎ

베이커리 코너.
베이커리 코너.

전반적인 공간은 라이트 한 민트색이 베이스가 깔려있어 은은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베이커리 부분은 주황색 그래픽이 강하게 설치되어 있어요. 그래서인지 공간 구분이 시각적으로 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네요.

제품 판매 공간.

식기나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품 판매 공간 진열대.

귀여운 제품들이 많아요.^^

주문을 해 봅니다!^^

자 그럼 이제 주문을 해 볼까요?^^ 저희는 떡볶이 7,500원, 햄치즈 샌드위치 8,500원 그리고 글라스 레드 와인 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캐주얼한 메뉴에 떡볶이와 김치볶음밥이 있어 신기했는데 떡볶이가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거 같더라고요. ㅎㅎ

진동벨을 받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이 날은 평일이라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았는지 메뉴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귣귣!

떡볶이.^^

떡볶이 디피가 꼭 파스타처럼 되어있네요. 떡볶이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 살짝 매워서 먹기 편했어요.^^ 강한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실망할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딱 적당한 매콤함이었습니다. ㅎㅎ

햄치즈 샌드위치.^^

다음은 보마켓의 대표 메뉴인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햄치즈 샌드위치는 깔끔하게 나왔어요. 빵 퀄리티도 괜찮은 거 같고 햄도 괜찮았습니다.^^

햄치즈 샌드위치. 단면.
글라스 레드 와인과 보마켓.

같이 주문한 글라스 레드 와인을 홀짝홀짝 마셔주면 이 좋은 날씨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껴봅니다. ㅎㅎ 음... 와인 맛은 살짝 아쉽네요. ㅎㅎ

날씨가 좋네요~^^

장점

· 이국적인 분위기.

· 캐주얼하고 은은한 디자인.

 

단점

· 초행길엔 찾기 어려움.

 

이상 BOMARKET. 보마켓 경리단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