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 홍콩&멕시칸 레스토랑. 리뷰.

LaMo 2021. 9. 6. 13:56
300x250

SMT Lounge. SMT 라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토랑 리뷰 올립니다.^^ 오늘은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입니다.^^ 평일 오후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EATALY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 대안을 찾다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SMT 라운지는 홍콩과 멕시칸 음식이 있는 퓨전 레스토랑입니다. 둘의 조합이 재미있어 궁금증을 유발하는 레스토랑이었어요.^^

SMT Lounge. SMT 라운지. 간판.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잘해 논거 같아요. 몇 년 전 홍콩을 다녀왔었는데 홍콩 내 트렌디한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었어요.^^

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초입의 바가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음료 제조하는 직원이 출근을 안 하여 음료 선택에 제한이 있었어요. ㅎㅎ;;; 분위기와 사용된 자재가 차분하니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분위기있게 잘 되어있어요.

입구 쪽에 위치한 메인 공간에 자리를 잡고 싶었는데 방문했을 때는 자리가 없어서 안쪽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더현대서울 홀에서 들어오는 빛이 레스토랑 공간을 잘 비춰주고 포인트 조명들이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다양한 좌석이 있습니다.^^

다양한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고 세심하게 디자인된 것 같아요. 색상이나 재료 선택이 적절하게 잘 되어 있다고 느껴집니다.^^ 

창가쪽 자리.^^

저희가 앉은 창가 쪽 자리. 창가 쪽 자리는 메인 공간보다 좀 좁지만 밖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잘 꾸며 놓았어요.^^

밖에 보이는 건물의 강한 빨간색이 정말 중국에 와있다는 느낌을 주네요. ㅎㅎ 펜던트, 화분 등 구성이 조화롭게 잘 되어 있네요.^^

메뉴는 중식 'CHINATOWN'과 멕시칸 'MEXICO CITY'가 준비되어 있네요.^^

퓨전 레스토랑이라 메뉴는 중식 'CHINATOWN'과 멕시칸 'MEXICO CITY'가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판 앞면은 분홍색으로 된 중식, 뒷면은 연한 민트색의 멕시칸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메뉴마다 상이하지만 대략 식사 하나당 만원 중반 대이네요.

기본 식기.

자리에 착석을 하고 주문을 하면 기본 차를 내어줍니다.^^ 식기가 이국적이어서 여행 온 기분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점심시간대라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음식도 순서대로 안 나오고 나오는 데로 주는 거 같네요.^^;;;;

양주식 볶음밥.

양주식 볶음밥 이베리코 튀김덮밥이 나왔습니다. 음 솔직히 맛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양주식 볶음밥은 좀 식은 상태로 왔고 쌀이 너무 날렸습니다.

이베리코 튀김덮밥.

이베리코 튀김덮밥의 경우 너무 짰고 음식 디피가 좀 실망적이었어요. 야채도 너무 널브러져 있고... 이건 제가 2004년도 파리 여행 중 차이나타운에 가서 먹어본 6유로짜리 돼지고기가 생각나네요... 그 오래된 기억을 끄집어내어 주다니 좋은 건가 나쁜 건가....

맛은...;;;

고기도 많이 퍽퍽하고 제가 생각했던 맛과 질감은 아니어서 좀 아쉬웠어요.

소룡포.

늦게 나온 소룡포. 음 소룡포 맛은 그나마 기본인 거 같습니다. ㅎㅎ

영수증 커버.^^

솔직히 멋진 인테리어와 디테일들 그리고 가격에 비해 맛은 많이 아쉬운 거 같네요.^^;;;

매장을 둘러보며 소화를 시켜줍니다.^^

장점

· 더현대서울 6층 핫플에 위치함.

· 이국적이고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과 디테일들.

 

단점

· 맛이 많이 아쉬움.

 

이상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