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더현대서울. 편안하고 고급진 카페. 리뷰.

LaMo 2021. 9. 5. 15:35
300x250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여의도에 위치한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을 재방문했어요. 처음 방문 시에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방문객이 많아서 카페에 가기가 좀 조심스러웠는데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초반보다 방문객이 많지 않고 더현대서울이 워낙 크기에 카페에 가 보기로 했어요.^^ 더현대서울은 크기가 큰만큼 카페도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 저희는 2층에 위치한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에 방문을 했어요. 콘디토리오븐은 예전에 한남동에 위치한 콘디토리오븐 제과점에서 마들렌을 구매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더현대서울점 카페에 꼭 와보고 싶었어요.^^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간판.

입구에 로고 OVN가 멋지네요. 평일 오후였는데 방문객들이 많아서 웨이팅을 걸어두었어요.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아 금방 앉을 수 있었어요.^^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입구.

전체적인 톤은 다운되어 있어 튀지 않고 따뜻한 조명들이 은은하게 공간을 밝혀줍니다.

내부 모습. 손님이 많아요.^^

바닥에는 테라조 타일, 가구는 대리석을 사용하고 벽은 매트한 밝은 회색 도장이 되어있어요. 튀지 않고 차분한 디자인의 공간입니다. 카페 측면이 더현대서울 홀에 뚫려있어 개방감이 좋고 홀에 설치된 인공 폭포? 물줄기가 있어 물소리가 시원하게 들립니다.

공간 측면이 뚫려있어 시각적으로 시원해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합니다.^^

자리를 배정받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합니다.^^

인공 폭포 옆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앉은자리는 폭포 옆 자리예요.^^ 폭포도 구경하고 사람들 지나가는 모습도 구경하고 재미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초콜릿 라즈베리 테린이 나왔습니다.^^ 트레이와, 컵, 접시, 포크들이 뭔가 품격? 있어 보입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고 기본 이상정도 입니다. 하지만!!! 초콜릿 라즈베리 테린은 정말 맛있었어요. 단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아메리카노 마시고 장소 선택에 약간 마음이 긴가민가 했는데 테린 먹고 모든 걱정이 풀렸습니다. 중독될 것 같아 겁이 나기도 했어요. ㅎㅎ 추천할만한 케이크 맛집인 거 같습니다!!^^

Chocolate Raspberry Terrine. 초콜릿 라즈베리 테린.

장점

· 고급진 분위기의 카페.

· 개방감.

· 케이크와 빵 종류가 맛있음.

 

단점

· 사람이 많음.

 

이상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