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리뷰.

LaMo 2021. 9. 2. 10:16
300x250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난번 지인과 인천 나들이때 방문한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저는 인천을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 갈 때 제외하고는 거의 7년 만에 와 본 거 같아요. 사실 7년 전에도 업무 때문에 온 거라 구경할 여유 없이 보냈던 기억이...^^;;; 그래서 이번 인천 카페 탐방이 기대가 되었는데요. ㅎㅎ 인천역 주변을 걸으며 일본 가옥이 많이 남아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아키라 커피 본점 카페 이름에 걸맞게 일본 가옥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그럼 한번 방문해 볼까요?^^

차이나타운44길.^^

아키라 커피 본점은 자리를 정말 잘 잡은 거 같아요. 인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인천역에서 부터 연결되는 차이나타운 메인도로에 연결되어있는 길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자체가 차이나타운로 44길이네요. ㅎㅎ 또한 북성 공영주차장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주차장 2층 출입구를 통해 나오면 카페까지 걸어서 30초 컷입니다.^^ 정말 좋죠?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전면 계단.

푸른색의 새 로고와 카페 이름이 방문객을 인도합니다.^^

바닥 조약돌 글귀.

카페로 오르는 계단에 조약돌로 새겨진 문구 '아키라'가 보입니다. 재미있네요. ㅎㅎ

왼쪽 푸른색 대문.

계단을 오르면 외쪽에 위치한 대문이 아키라 커피 입구입니다.^^

대문에서 바라본 아키라 커피 뜰.

대문을 지나면 아키라 커피의 앞뜰이 있습니다. 하얀 조약돌 바닥에 나무들, 앉아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벤치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카페 건물은 덩굴로 덮여있고 목재로 된 일본 스타일?의 문과 창틀이 일본 가옥의 느낌을 풍깁니다.

곳곳에 앉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일본 감성 자전거.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아키라 커피는 카운터와 메인 공간이 있는 본건물과 좌식 다다미 방이 있는 부속건물이 있고 차이나타운과 주변 전경을 볼 수 있는 옥상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자리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자리가 비어있어야 하겠지만요. ㅎㅎ 다다미 방의 경우 노키즈존이라 어린이 동반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다미 방. 좌식 공간.
카운터 공간.^^

타이밍 좋게 사람 없는 순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만 점심시간 이후라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공간은 크게 목재, 베이지색 벽지, 회색 노출 천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구 및 집기가 좀 많은 느낌이지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주택을 개조한 곳이라 공간적 여유는 많지 않네요. ^^;;;

아키라 커피. 메뉴.

카운터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해 줍니다. 저와 제 지인은 타이틀 메뉴인 AKIRA WHITE 아키라 화이트(6,500원)와 AKIRA GREEN 아키라 그린(6,9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내부를 살짝 둘러봅니다.^^

빵.^^

카운터 옆에는 음료와 같이 곁들일 수 있는 빵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는 점심을 잘 먹고 온지라 빵은 패스~

아키라 텀블러와 컵. 시계 감성 무엇?
다양한 앉을 자리.^^
다양한 앉을 자리.^^

카운터가 있는 본건물 안에는 앉을 좌석이 많지 않지만 굉장히 다양한 자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몇몇 의자는 약간 분위기와 디스매치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AKIRA WHITE 아키라 화이트와 AKIRA GREEN 아키라 그린! 음.. 첫 비인상은 가격에 비해 양이 약간 아쉽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만큼 양보단 질, 맛이 좋다는 얘기겠죠??^^ 그럼 한번 마셔볼까요?

AKIRA GREEN 아키라 그린.

제가 주문한 AKIRA GREEN 아키라 그린을 마셔 보았습니다. 음... 맛은 적당히 달달하니 좋았어요. 얼음 빼면 양이 많지 않아 좀 더 많이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장점

· 인천역과 차이나타운 인접. 공영주차장 인접.

· 다양한 좌석.

· 맛난 음료.

 

단점

· 금액에 비해 양이 아쉬운 타이틀 메뉴.

 

이상 인천 차이나타운 AKIRA COFFEE. 아키라 커피 본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