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GRAND HYATT.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노라마 도시 전망. 브런치. 리뷰.

LaMo 2021. 7. 9. 10:26
300x250
GRAND HYATT.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로비 라운지. 브런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지인에게 초대되어 GRAND HYATT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로비 라운지에서 브런치를 하게 되었는데요. 평일 아침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그날 날씨도 좋아 브런치 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갤러리·로비 라운지는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높은 층고에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굉장히 좋고 서울 도시 뷰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 로비. 갤러리·로비 라운지 입구.

갤러리·로비 라운지 브런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예요. 10시 30분부터는 런치&디너 메뉴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 오전 9시에 방문을 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1층 로비가 한산합니다.^^ 이전에 하얏트 서울 로비에 몇 번 와봤지만 이렇게 사람 없는 건 처음 본 듯하네요. 굳! 굳!

갤러리·로비 라운지에서 바라본 서울 도시뷰.^^

갤러리·로비 라운지 1층 전면 창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모습입니다! 입구 전면 창에 한강과 한남대교, 강남, 서초구가 보이네요!^^

테라스. 휴가 온 느낌 가득!!

실내에 창가에도 자리가 있지만 저희는 외부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방문한 날 날씨도 좋았고 오전이라 많이 덥지 않았거든요!^^ 햇빛이 좀 강하긴 했지만?^^;;; 날씨가 습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ㅎㅎ

테라스에서 바라본 서울 모습.

저 멀리 잠실 롯데타워부터 코엑스, 역삼, 강남 건물까지 보입니다. 저 많고 많은 건물 중 내 건물은 왜 없니?.........;;;;

메뉴. 가격이 호텔급...

메뉴판이 무게감 있고 고급집니다. 메뉴 가격들도 무게감이... ㅎㅎ 음료만 우선 고르고 브런치 식사는 초대해준 지인이 골라주는 걸로 주문했어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햇빛이 강해서 그런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당기더라고요! ㅎㅎ 더워서 거의 흡입 수준으로 마셨네요. ㅎㅎ

브런치. 고급지네요.^^

주문한 브런치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뭔가 고급져 보여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FRENCH TOAST. 프렌치 토스트.
EGGS BENEDICT. 에그 베네딕트.
MATCHA PANCAKE. 녹차 팬케이크.

먹느라 사진을 다 못 찍었지만 녹차 팬케이크에는 베리 콤포트, 휩 크림, 시럽이 프렌치 토스트는 바나나, 블루베리, 시럽 등이 같이 나와요.^^ 자기 취향에 따라 찍먹, 발먹 하면 됩니다. ㅎㅎ

하늘에서 본 브런치.^^
뷰를 바라보면 먹는 브런치.^^
뷰 맛집.^^

호텔 음식이라 그런지 맛은 다 좋았습니다. ㅎㅎ 그보다 여기는 정말 뷰가 최고예요. 서울을 바라보며 먹는 아침 기분이 정말 상쾌하고 좋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점심식사나 저녁에 테라스에서 한잔해도 좋을 거 같네요.^^

새들이 많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나무들이 많습니다. 새소리도 들리고. 정말이지 어디 여행 와서 휴가를 즐기는 느낌이네요. ㅎㅎ 브런치를 맛있게 잘 먹어주고 나옵니다. 금액은 역시 ㅎㄷㄷㄷㄷㄷㄷ 하네요. 이 포스팅을 통해 초대해준 지인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ㅎㅎ

LA CUCINA. 라쿠치나.

날씨가 좋아 하얏트 주변을 거닐어 줍니다.^^ 하얏트 입구 전면에 위치한 LA CUCINA 라쿠치나 건물이 눈에 들어오네요. 색상이 부분적으로 약간씩 다른 외부 패널이 건물을 고급져 보이게 하네요. ㅎㅎ

LEEUM. 리움 미술관.

한강진역 쪽으로 내려오며 LEEUM 리움미술관을 지납니다. 건축물들과 곳곳에 위치한 작품들이 정말 멋집니다!^^

LEEUM. 리움 미술관.

스타 건축가 3인이 설계하여 건축물도 멋지고 설치되어 있는 작품들도 정말 좋습니다. ㅎㅎ

LEEUM. 리움 미술관.

장점
· 높고, 넓어 쾌적한 공간.
· 서울 도심을 향해 탁 트인 파노라마 전망.
· 호텔 수준의 메뉴와 맛.
· 주변에 남산 공원 및 구경할 곳이 많음.

단점
· 금액이 ㅎㄷㄷ.

이상 GRAND HYATT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로비 라운지에서 브런치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