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통영. 꿀빵. 멍게하우스] 그 유명한 통영 꿀빵을 택배로! 리뷰.

LaMo 2021. 11. 30. 15:15
300x250

통영. 꿀빵. 멍게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으로부터 택배로 선물 받은 멍게하우스 통영 꿀빵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지인이 통영에 여행을 가서 택배로 주문해 주었어요. 하루정도 소요돼서 도착했으며 스티로폼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팩으로 잘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예전에 방송으로만 접했던 꿀빵이어서 기대가 큽니다! ㅎㅎ

멍게하우스. 꿀빵. 패키지 내 정보.

통영에는 다양한 꿀빵 가게들이 있는데요. 그중 저희가 선물 받은 건 멍게하우스라는 곳입니다.^^ 잘 몰랐는데 이런 꿀빵도 택배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거 같네요. ㅎㅎ 역시 대단한 우리나라 택배!!!

5가지 맛 2개씩 총 10개가 들어있어요.^^

저희가 선물 받은 건 10개 세트로 5가지 맛이 2개씩 들어있습니다. 5가지는 , , 완두, 유자 그리고 자색고구마이네요.^^ 꿀빵을 감싸는 종이 색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무슨 색이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각각 맛을 볼까요?^^

우선 첫 비주얼 느낌은 약간 맛탕? 같다고 해야 할까요? 겉은 꿀 때문에 반짝하고 약간 딱딱해 보였어요.

흰색 종이는...

먼저 희색 종이에 있는 꿀빵은 팥이네요.^^ 사실 처음에는 빵이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전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나름 반전이었습니다. ㅎㅎ

팥 맛이네요.^^

빵 맛은 달달하고 팥 맛도 좋네요.^^ 빵의 향은 약간 꽈배기 빵 냄새입니다. 달달하니 약간 기름진 맛있는 냄새. ㅎㅎ

주황색 종이는...

다음은 주황색 종이입니다.^^

자색고구마 맛 이네요. ㅎㅎ

주황색에는 자색고구마가 들어있어요. 자색일 줄 알았지만 아닙니다. ㅎㅎ

노란색 종이는...

노란색 종이는 유자 맛이 들어있어요.

유자 맛입니다.^^

작게 생겨서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3개째가 되니 은근히 배가 부릅니다.^^;;;; 

연두색 종이는...

연두색 종이는 완두예요. 저는 처음에 녹차일까 생각을 해봤지만 땡!

완두 맛 입니다!

맛이 독특했던 거 같아요. 완두 빵을 먹기는 또 처음이라... ㅎㅎ

갈색 종이는...

마지막 갈색 종이는 밤입니다.^^ 밤 껍데기처럼 갈색 종이에 들어있네요.^^

밤 맛이에요.^^

양이 꽤 많습니다. ㅎㅎ 맛도 달달하니 좋네요.^^

반응형

통영. 꿀빵. 멍게하우스.

방송으로만 접하던 꿀빵을 드디어 먹어봤는데요.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거기에 빵의 향이 제가 어렸을 때 먹던 꽈배기를 생각나게 해 줘서 잠깐 이나마 추억에 잠길 수 있었습니다. (대략 0.2초 ㅎㅎ) 

 

통영에서부터 날아온 꿀방을 먹어보며 정말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이 잘 되어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신선함과 맛을 유지해서 배송받을 수 있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선물을 보내준 지인에게 감사드리며...

 

이상 멍게하우스 통영 꿀빵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