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제주 돈복이. 전복버터밥]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 스토어. 리뷰.

LaMo 2021. 12. 9. 22:08
300x250

제주 돈복이. 전복버터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 포스팅 올려 봅니다!^^ 며칠 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식품관에 방문을 했는데요. 그곳에서 팝업스토어로 판매되던 제주 돈복이 전복버터밥 리뷰입니다!^^ 

팝업스토어.

처음에는 간단하게 김밥을 몇 줄 사려고 갔었는데요. 그 근처에서 '전복버터밥'이 저희의 눈과 코를 자극하였습니다. ㅎㅎ

제주 돈복이의 전복버터밥.^^

인터넷에 보니 제주에서는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메뉴 구성.^^

총 3가지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1+전복이, 2+전복이, 그리고 장복이. 이름 그대로 1+전복이는 전복 한 마리와 전복버터밥이고, 2+전복이는 전복 두 마리와 전복버터밥 그리고 장복이는 전복 한 마리, 장어와 전복버터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메뉴별 금액.

금액은 1+전복이는 12,500원, 2+전복이는 15,500원, 장복이는 16,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ㅎㅎ

퐈이아~^^
휙휙휙휙휙휘이익휙~

전복 버터밥은 불판으로 볶아주고 토치로 불맛을 내줍니다. ㅎㅎ

전복을 올려줍니다! ㅎㅎ

전복 버터밥 위에 전복을 한 마리 올려줍니다. ㅎㅎ 그리고 기타 재료와 소스, 단무지로 곁들여서 포장해 주네요.^^

포장해서 온 접복버터밥.^^

부푼 마음을 갖고 얼른 집에 들어왔습니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보존 상태가 좋네요!^^

전복버터밥과 매콤한 소스 그리고 단무지.^^

반응형

간단한 구성입니다!^^

구성이 나름 알찹니다. ㅎㅎ

전복.^^

전복 크기와 양은 좀 아쉽네요.^^;;;

버터밥.^^

버터밥은 고소하며 약간 느끼하다면 매콤한 소스를 넣어서 같이 먹어주면 좋아요!^^ 매콤한 소스가 나름 중독성이 있답니다. ㅎㅎ

맛있네요! ㅎㅎ

장점

· 새로 접한 신기한 맛.

· 나름 중독성 있는 맛.

 

단점

· 가격 대비 전복이 다소 작음.

 

이상 제주 돈복이 전복버터밥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