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도깨비술 7도. 도깨비양조장] 프리미엄. 수제막걸리. 리뷰.

LaMo 2021. 12. 27. 21:02
300x250

도깨비술 7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도깨비양조장. 프리미엄 수제 막걸리. 도깨비술 7도 리뷰해 봅니다!^^ 얼마 전 백화점 마트를 구경하다 우연히 발견한 막걸리예요! ㅎㅎ 패키지가 막걸리 같지 않아 눈에 들어왔던 거 같아요. (주)도깨비양조장에서는 7도, 9도, 11도 총 3가지 다른 도수의 수제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그중 가장 연한 7도를 구입해 봤습니다. ㅎㅎ 금액은 판매점마다 상이한 것 같은데 보통 8,000원~10,0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이쁜 그래픽의 막걸리.^^

막걸리 그래픽 디자인기 귀엽습니다. 대중에게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 그런 것 같네요.^^

천천히 흔들어줍니다! ㅎㅎ

시음하기 전에 한번 살살 병을 흔들어 줍니다. ㅎㅎ

도깨비술 7도. 프리미엄 수제막걸리. 750ml.
기본정보.

도깨비술 7도에는 멜론과 바닐라 향이 난다고 하네요. 막걸리에 멜론과 바닐라 향이라 기대됩니다. ㅎㅎ

속까지 시원해지는 도깨비술 7도.

도깨비술 7도는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시간에 따라 숙성되면서 맛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저는 빨리 맛보고 싶기에 숙성은 짧게만 하고 바로 시음해 봅니다.^^

반응형

뚜껑을 따 줍니다. ㅎㅎ

드디어 뚜껑을 열어주고...

유리잔에 조르륵~

막걸리 생상을 잘 보기 위해 유리잔에 따라 봅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향은 은은했어요. ㅎㅎ

끝맛이 좀 씁니다. ㅎㅎ;; 좀더 숙성시켜야 할지도...

막걸리 맛은 확실히 깔끔합니다. 끝 맛이 살짝 쓴맛이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숙성을 좀 더 시키고 먹어야 했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전통주와 술을 잘 몰라서 그렇겠지만 가격에 비해 맛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ㅎㅎ;;

도깨비술 7도.

장점

· 이쁜 그래픽.

· 깔끔한 맛.

· 독특한 멜론과 바닐라 향.

 

단점

· 가격에 비해 살짝 맛이 아쉬움.

 

이상 (주)도깨비양조장. 프리미엄 수제 막걸리. 도깨비술 7도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