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초당두부과자. 베이커리 가루] 강릉 유명 베이커리. 유기농 과자. 리뷰.

LaMo 2022. 1. 11. 18:52
300x250

초당두부과자. 베이커리 가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강릉을 다녀온 지인에게 선물 받은 베이커리 가루초당두부과자 리뷰해 봅니다!^^ 베이커리 가루는 강릉에서 유명한 빵집이에요! 저는 재작년 말 강릉으로 여행 갔을 때 베이커리 가루를 시간상 방문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선물로나마 초당두부과자를 받아보니 좋습니다. ㅎㅎ

잘 포장되어 있는 초당두부과자.^^

초당두부과자가 비닐 용기에 잘 포장되어 있어요. ㅎㅎ 포장이 투명하니 속이 보여서 좋은 거 같네요!

특허 받은 과자입니다. ㅎㅎ

베이커리 가루의 초당두부과자는 특허를 받았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유기농 밀과 유산균이 첨가된 건강한 과자라고 하네요!!^^ 아이들도 먹기에 정말 좋겠죠? ㅎㅎ

한번 접시에 담아 볼까요?^^

그럼 한번 접시에 담고 먹어 볼까요? ㅎㅎ

130g이라 양은 많지 않아요. ㅎㅎ

접시에 과자가 스르르 떨어지는 소리가 벌써 침을 고이게 합니다. ㅎㅎ 130g이라 양은 많지는 않지만 한 개씩 집어 먹으면 꽤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먹기 좋은 양 이네요. ㅎㅎ

튀김의 색감과 적당한 윤기의 비주얼이 맥주를 부릅니다. ㅎㅎ

반응형

오! 맥주를 부르는 비주얼입니다!!^^

양은 맥주 안주로 먹기에는 적당한 거 같아요!^^ 한 500ml 2-3캔 정도? ㅎㅎ 저의 경우 과자가 살짝 딱딱한 감이 있어 한번에 여러 개는 먹기 어려워 하나하나씩 집어 먹다 보니 꽤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장점이죠. ㅎㅎ

맛이 좋아요!!^^

이상 지인에게 선물 받은 강릉의 유명한 빵집 베이커리 가루의 초당두부과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