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JACKSON PIZZA. 잭슨 피자. 한남점] 하프&하프 피자 주문. 리뷰.

LaMo 2022. 1. 16. 10:03
300x250

JACKSON PIZZA. 잭슨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부일 마치고 저녁 요리할 기운이 없어서 주문한 JACKSON PIZZA. 잭슨 피자. 하프&하프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쿠팡 이츠로 주문을 했는데요. 하프&하프 피자는 원하는 메뉴를 반반씩 고를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저희는 페퍼로니와 페퍼로니 딜라이트를 반반씩 주문했어요! 저희가 페퍼로니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둘 다 페퍼로니가 들어간 피자로... ㅎㅎ

하프&하프(라지) 금액. 2022년 1월 기준.

금액은 어떤 메뉴를 고르냐에 따라 다른데요. 저희가 주문한 잭슨 피자 한남점의 경우 라지 사이즈가 기본이며 22,000원부터 금액대가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가 주문한 페퍼로니 하프(+1,700원)와 페퍼로니 딜라이트 하프(+2,800원)의 경우 총금액은 22,000 + 1,700 + 2,800 = 26,500원이 되는 방식입니다. ㅎㅎ 사람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라지 사이즈는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 거 같아요.^^

JACKSON PIZZA. 잭슨 피자. 패키지.

쿠팡 이츠 오토바이 기사님이 배송해 줘서 굉장히 빨리 피자를 받았습니다. ㅎㅎ 따뜻 따뜻! 미국 느낌이 물씬 나는 그래픽이 박스에 딱 인쇄되어 있어요. 배경에 도시는 아마 시카고인 거 같네요. 한때 세계에서 가장 높았던 윌리스 타워(구 시 워즈 타워)가 눈에 보입니다. ㅎㅎ 잭슨 피자는 시카고 피자를 기본으로 하고 있나 보네요. ㅎㅎ

하프&하프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하프&하프 이름처럼 피자 메뉴 2개가 정말 반반씩 들어있습니다. 둘다 페퍼로니 메뉴라 페퍼로니만 눈에 보이네요. ㅎㅎ 페퍼로니에 많이 진심이라...^^

페퍼로니와 페처로니 딜라이트.^^

따뜻한 페퍼로니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얼른 찍고 먹어야 겠어요! ㅎㅎ

반반씩 입니다.^^

2가지 메뉴를 먹고싶을때 혹은 2인이 주문하는데 먹고 싶은 메뉴가 다를 때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맛있어요!!^^

잭슨 피자는 한두달에 한 번씩은 시켜먹는데요. 늘 맛있는 거 같아요. 약간의 단점이라면 자극적인 맛이 적지 않게 있고 좀 기름지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ㅎㅎ

 

장점

· 두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음.

· 맛 있음.

 

단점

· 좀 기름지고 맛이 좀 자극적임.

 

이상 JACKSON PIZZA. 잭슨 피자. 하프&하프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