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기와집양대창센터. 하남 본점] 깔끔한 맛. 양대창 전문점. 리뷰.

LaMo 2022. 1. 17. 12:40
300x250

기와집양대창센터. 하남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와집양대창센터 양대창 리뷰를 포스팅해 봅니다!^^ 친한 지인과 늘 양대창 한번 먹으러 가려고 했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여 서울에 사는 저에게는 교통편이 좀 복잡했지만 지인이 괜찮은 곳이라기에 같이 방문하게 되었어요!^^ 기대해 보며 방문해 봅니다. ㅎㅎ


기와집양대창센터

 

영업시간

매일 12PM~10:30PM


기와집양대창센터.

대중교통으로 서울 중심에서 대략 1시간 정도 걸려 도착하였습니다. ㅎㅎ 지하철로 와서 빨리 오긴 했는데 지하철에서 나와 음식점으로 가는 버스 배차 간격이 꽤 길어 시간이 좀 걸린 거 같아요. ㅎㅎ 자가용이나 택시를 타고 오는 게 더 편할 것 같네요. ㅎㅎ 저희는 이날 술을 많이 마실 거라 자가용은 금지. ㅎㅎ

기와집양대창센터 입구.^^

기대를 갖고 입장을 해 봅니다!^^

넓고 높은 내부 공간!^^

음식점 규모는 큽니다. 실내 공간도 넓고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어요! 저희는 평일 낮시간대에 방문을 하여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요즘 시국에 좋은 시간대인 듯합니다. ㅎㅎ

평일 낮시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ㅎㅎ

저희 테이블 포함해서 한 10 테이블 정도 있던 거 같네요. 다들 식사하며 낮술 즐기는 중 입니다. ㅎㅎ

앞치마 대신 디지털 카모로... ㅎㅎ

독특하게 여기에는 앞치마 대신 디지털 카모의 깔깔이를 줍니다. ㅎㅎ 순간 군대인 줄 알았네요... ㅎㅎ

기본 세팅 구성.^^

기본 찬이 세팅이 되고 주문을 해 줍니다. 저희는 양을 우선 주문하였어요.^^ 양과 대창을 주문했어요. 양에는 기본적으로 염통과 대창이 포함되어 있네요.^^ 340g37,000원이고 대창330g35,000원입니다.(2021년 12월 기준)

숯이 들어옵니다. ㅎㅎ

숯이 세팅이 되고.^^

그릴이 올려지고...

그 위에 그릴이 올려지고...

겉절이 1인 1그릇. 그릇이 큽니다. ㅎㅎ

겉절이가 1인 1그릇 제공됩니다. 생각보다 큰 그릇에 나와요. ㅎㅎ 겉절이가 신선하고 깔끔하니 좋습니다!^^ 리필 가능하니 마음껏 즐겨줍니다. ㅎㅎ

양대창과 양파.^^

굽기 전의 양, 대창 그리고 양파.^^

구워주시니 편합니다. ㅎㅎ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합니다. 향이 코를 자극하여 입가에 침이 고이게 하네요.ㅎㅎ

보기만해도 맛나 보이네요. ㅎㅎ

사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잘 구어진 것 같네요!^^

다 구워지니 직원분이 먹어보라고 합니다. 다 구워지는 순서대로 염통, 양, 대창 순서로 먹어봅니다!^^

반응형

염통!^^

오 맛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양!^^

양도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대창!^^

대창은 너무 맛있어서 더 주문했어요. ㅎㅎ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은 자극이... ㅎㅎ

마지막은 잔치 국수로! ㅎㅎ

마지막은 잔치국수로 신이 난 장을 다스려 줍니다.^^ 잔치국수는 '소'자만 주문해도 적당한 거 같네요. 잔치국수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ㅎㅎ 어쨌든 이날은 양대창 덕분에 많이 먹고 마셨네요. ㅎㅎ;;;

기억나는 맛입니다!^^

장점

· 또 생각나는 맛.

· 깔끔하고 깨끗한 기본 찬.

· 넓고 개방감 있는 내부 공간.

 

단점

· 금액이 살짝 높음.

· 대중교통 이용 시 교통편이 다소 불편함.

 

이상 기와집양대창센터 양대창 리뷰입니다!^^


기와집양대창센터

 

영업시간

매일 12PM~10:3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