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ernardaud. 베르나르도] 프랑스 최고 도자기에 마시는 커피와 디저트. 리뷰.

LaMo 2022. 2. 9. 10:36
300x250

Bernardaud. 베르나르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카페 포스팅해 봅니다!^^ Bernardaud 베르나르도 고메이494한남점은 나인원 상가 1층에 위치하는 도자기 판매 및 카페입니다. 예전에는 도자기만 판매하는 줄 알고 들어가 보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들어가 보니 카페도 있더라고요.^^;;; 도자기 제품 전시가 주된 공간이라 카페 공간을 미쳐 발견하지 못했던 거 같아요. 어찌 되었든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지인들과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둘러볼까요? ㅎㅎ


Bernardaud 베르나르도

고메이494한남점

 

영업시간

월~금요일 10:30AM~8PM

주말 10:30AM~8:30PM


나인원 1층에 위치한 베르나르도.^^

베르나르도 고메이494한남점은 나인원 상가 1층에 위치하고 대로변을 전면에 두고 있어요. 유명한 Blue Bottle 블루보틀 가는 길목에 있어 인지 성도 좋고 찾기 쉬워요!^^

베르나르도 돌출간판. 글꼴이 이쁩니다!^^

이쁜 글꼴로 적힌 Bernardaud 간판이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글꼴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거 같아요! ㅎㅎ

입구에 배치된 베르나르도에 대한 설명 글.^^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베르나르도에 관한 설명? 소개글이 준비되어 있어요. '1863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어 5대째 전통을 이어오는 세계 최고의 자기 브랜드'라고 합니다! 오~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내부 공간.

내부 공간은 크게 전시공간과 카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비율상으로 보면 제품 전시공간이 한 70%고 카페 공간은 30%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늘 밖에서 봤을 때 카페의 존재를 보지 못 했던 거 같아요가 아니라... 너무 비싸서 안 들어와 봤던... ㅎㅎ

다양한 도자기들.^^

전시공간은 굉장히 여유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공간이 여유로워 부담 없이 구경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유리나 도자기 소재의 제품을 볼 때 여유공간이 적으면 물건을 떨어뜨릴까 봐 불안해서 잘 못 보는데 여기는 그런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예술가들과 꼴라보한 작춤도 보이네요.^^

예술가와 콜라보를 한 작품들이 보입니다. 이미 타계한 작가들의 그림이 새겨져 있는 도자들도 많이 보이네요.^^ 금액들이 장난 아닌 거 같습니다. ㅎㄷㄷ...

 

예술 작품들이 새겨진 도자기들.^^

비싸 보이는 도자들... ㅎㅎ

프랑스 파리의 모습을 담은 접시들.^^

프랑스 파리의 모습을 담은 접시들도 보이네요.^^ 각 접시마다 그림의 색을 다르게 해 재미있어 보입니다. 가격이... 605,000원....;;;

JEFF KOONS 제프 쿤스 작품도 있네요. 가격이 ㅎㄷㄷ...

위에 본 접시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Jeff Koons 제프 쿤스의 작품도 판매를 합니다. 가격이 19,000,000원이라고 하네요. 하하하...

카페 공간이 같이 있어요.^^

전시공간 옆으로 카페 공간이 있어요. 그럼 이제 카페로 고고!^^

카페 카운터 공간.

카페 카운터 뒷면에 부유한 중동 부자의 금칠한 화장실에 있을 것 같은 금색 타일이 눈에 돋보입니다! ㅎㅎ 잘못하면 이질적일 수 있을 것 같은데 의외로 굉장히 잘 어울리고 이런 시도를 했다는 게 대단하네요. 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음료 가격은 약간 높은 편이네요. ㅎㅎ 1인 1 음료를 주문해야 해요!^^

케익이 맛있어 보여요.^^

추천 디저트 메뉴도 봅니다. 퐁당 오 쇼콜라는 매진되어 Mille Feuille Vanille 밀페이바니 (15,000원)을 우선 주문하고...

달달해 보입니다. ㅎㅎ

Eclair Vanille Caramel 에끌레흐바니 (11,000원)도 주문해 줍니다.^^ 바니라 종류가 많네요. ㅎㅎ

색깔이 이쁜 마카롱들.

색상이 이쁜 마카롱은 그냥 사진으로만... 찰칵 ㅎㅎ

이쁘네요.^^

이쪽도 찰칵!^^

원하는 접시와 컵에 담악서 준답니다~^^

베르나르도 카페의 장점이자 메인은 바로 음료와 디저트를 베르나르도 도자기에 담아 서비스된다는 점입니다! 비록 비싸서 도자기를 직접 사지는 못하지만 최고의 도자기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메뉴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실수로 도자기를 깨면 배상을 해야 할 수도 있죠... ㅎㄷㄷ 

도자기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도자기에 둘러싸인 좌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ㅎㅎ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베르나르도 접시와 잔에 나왔어요! 접시들도 정말로 멋지고 디저트도 모양이 멋지네요. ㅎㅎ

Mille Feuille Vanille. 밀페이바니.

먼저 Mille Feuille Vanille 밀페이바니 (15,000원). 접시 색상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Mille Feuille Vanille. 밀페이바니.

디저트의 모양도 심플하지만 바닐라 크림이 포인트를 잘 잡아주는 것 같네요!^^

Eclair Vanille Caramel. 에끌레흐바니.

다음은 Eclair Vanille Caramel 에끌레흐바니 (11,000원)입니다!^^ 4개의 슈크림 같기도 하고 모양이 독특합니다. ㅎㅎ

Eclair Vanille Caramel. 에끌레흐바니.

크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Espresso. 에스프레소.

지인이 주문한 Espresso 에스프레소 (7,000원)입니다. 잔이 참 재미있습니다. 디테일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잔 아래 부분과 밭 침부분이 요철 모양으로 되어있던 독특한 디자인의 잔이었어요.^^

아메리카노가 담길 잔.^^

다음은 제가 주문한 Americain 아메리카노 (7,000원)입니다!^^ 위 전시 공간에서 봤던 파리의 모습이 담긴 잔 세트가 준비되어 나왔어요. 커피는 주전자에 따로 제공이 되어 왔습니다. 그럼 한번 따라 볼까요?^^

주르르르르...^^;;;

음... ㅎㅎㅎ 조준 실패. ㅎㅎㅎ

정말 달달하네요.^^

디저트를 먹어 봅니다. 맛은 정말 달달하고 시원했어요! ㅎㅎ 바닐라 크림이 정말 맛있네요!^^

바닐라 맛이 좋습니다!^^

에끌레흐바니도 정말 맛있어요. 모양이 깔끔하게 잘리지 않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와 금액이 비싼지 알 거 같은 맛?이라고 정의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별자리 같은 천장 인테리어.^^

장점

· 프랑스 최고급 도자기에 서비스되는 음료와 디저트.

· 디저트 맛이 깔끔하고 맛있음.

· 멋진 도자들을 구경할 수 있음.

 

단점

· 금액이 많이 비쌈.

 

이상 Bernardaud 베르나르도 고메이494한남점 리뷰입니다!^^


Bernardaud 베르나르도

고메이494한남점

 

영업시간

월~금요일 10:30AM~8PM

주말 10:30AM~8:3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