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IKEA. 이케아 광명. 레스토랑] 이케아 맛. 리뷰.

LaMo 2022. 2. 17. 19:20
300x250

IKEA. 이케아 광명.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IKEA.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리뷰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가구를 구매할 게 있어서 주중에 시간을 내서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평일이었는데 방학 기간이고 곧 새 학기가 시작돼서 그런지 방문객이 꽤 많았어요. 사람 얼마 없을 줄 알고 평일에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이케아 옆에 위치한 롯데몰 식당가에서 식사를 할까 하다 이케아 레스토랑도 한번 도전해 보고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IKEA Restaurant

이케아 광명 레스토랑

 

임시 영업시간 (방문 전 확인 필)

9:30AM~8:30PM

마지막 주문 8PM


IKEA. 이케아 광명.

최근에는 계속 이케아 고양점을 방문했기에 광명점은 굉장히 오랜만입니다. 이케아가 한국에 막 들어왔을 때 몇 번 와봤었는데 지금 보니 주변 동네도 좀 바뀐 거 같네요. ㅎㅎ

임시 영업시간.

시기도 시기인지라 매장과 레스토랑은 임시 영업시간에 따라 운영되고 있어요. 방문하시게 되면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점심때쯤 도착해서 저희는 가구 구경은 우선 뒷전으로 하고 레스토랑으로 직행했습니다. ㅎㅎㅎ

식판을 담을 카트를 챙겨주세요~^^

레스토랑에 도착해서 식판을 담을 카트를 챙겨줍니다.^^ 그럼 메뉴 사냥하러 출발~~~^^

방문객이 많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방문객이 많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더라고요. ㅎㅎ 

거리두기!!^^

레스토랑 내부 줄을 설 때도 거리두기를 실천해 줍니다!^^

냉장 진열대.^^

냉장 진열대에 샐러드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스웨덴 전통음식'이라고 하는데요. 전 우선 채소는 패스! ㅎㅎ

디저트 류.

냉장 디저트들도 보입니다. 원하는 디저트를 진열대에서 꺼내 식판에 담으면 됩니다. ㅎㅎ 참 쉽죠?

메뉴 주문 코너.

메뉴 주문 코너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해 줍니다.

연어하면 스웨덴. ㅎㅎ

저희는 김치볶음밥(2,900원), 플랜트볼 추가 4입(1,900원), 연어필레 감자/레몬딜 소스(9,900원), 파스타 베이컨(6,900원) 그리고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1,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 주문 코너와 주방.^^

주문하고 나면 직원분들이 메뉴를 준비해서 현장에서 바로 저희에게 건네줍니다. ㅎㅎ

디저트 공간.

메뉴를 식판에 담고 나와 계산대로 가는 길에 또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스웨덴 국기가 귀엽게 꽂혀있는 빵. ㅎㅎ

이미 메뉴를 많이 주문했기에 디저트는 패스하기로 합니다. ㅎㅎ

탄산음료 용 컵.

음료의 경우 보틀 음료는 냉장진열대에 있어요. 이케아에서는 음료를 셀프로 마실 수 있도록 컵 사용료가 있어요. 음식 계산할 때 컵을 같이 계산하면 테이블 공간에 위치한 음료대에서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물론 컵은 나중에 반납해야 하고 탄산용과 커피용이 따로 있으니 확인하시고 계산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커피용 컵.

저희는 커피용 컵으로 계산했습니다. ㅎㅎ 이 컵의 최대 장점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평일 방문 이케아 회원에게는 무료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설탕과 식기도구들.^^

계산을 다 하고 나서 식기도구와 냅킨을 챙겨줍니다.^^

반응형

레스토랑 테이블 공간.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 방문객들이 좀 빠졌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저희가 주문한 메뉴 김치볶음밥(2,900원), 플랜트볼 추가 4입(1,900원), 연어필레 감자/레몬딜 소스(9,900원), 파스타 베이컨(6,900원),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1,500원) 그리고 유기농 커피(1,500원)의 총금액은 24,600원입니다. 메뉴의 수에 비해 나쁘지 않은 금액인 거 같네요. ㅎㅎ 작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파스타 베이컨(6,900원).

음... 전반적으로 맛은 가볍다?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스타 베이컨의 경우 약간 편의점에 파는 인스턴트 크림 파스타 맛이 강한 거 같습니다. ㅎㅎ;;;

김치볶음밥(2,900원), 플랜트볼 추가 4입(1,900원).

김치볶음밥의 경우도 특별할 만한 맛은 아닌 거 같아요. 플랜트볼도 딱히 ㅎㅎ 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연어필레 감자/레몬딜 소스(9,900원).

연어필레는 그래도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깔끔하다기 보단 깨끗한 맛?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잔잔한 맛인 거 같아요. ㅎㅎ

감자튀김(1,500원)

감자튀김은 무난합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빨리 식은 게 좀 아쉽지만 기본은 하는 감자튀김. ㅎㅎ

유기농 커피(1,500원)

커피는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마시기 편합니다. ㅎㅎ 전 한번 리필해서 두 잔을 마셔줬네요. ㅎㅎ 예전에 이케아 레스토랑이 그렇게 인기가 있다고 해서 나름 기대하고 왔었는데 맛은 딱히 특별하지 않은 거 같네요. 하지만 가격은 괜찮은 거 같네요. ㅎㅎ

 

장점

· 가격이 과하지 않음.

· 스웨덴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음.

· 이케아 회원이면 평일 음료 한 잔 무료.

 

단점

· 맛은 특별하진 않음.

 

이상 IKEA.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리뷰입니다!^^ 


IKEA Restaurant

이케아 광명 레스토랑

 

임시 영업시간 (방문 전 확인 필)

9:30AM~8:30PM

마지막 주문 8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