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압구정점] 얇은 피자가 맛있는 집. 리뷰.

LaMo 2022. 2. 17. 14:41
300x250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압구정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입니다. ㅎㅎ 일치프리아니는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2001년부터 시작되어 20년이 넘은 레스토랑입니다. 여러 지점이 존재하고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등과 같은 백화점에만 입점이 돼있는 거 같아요. ㅎㅎ 별도로 ILCI 일치라고 서울 논현동 남양유업 건물에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도 있으니 참고해 놓으면 좋겠죠?^^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영업시간

11AM~10PM

휴일 백화점 휴무일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일치프리아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백화점 내부에 있다 보니 아무래도 백화점이 쉬는 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방문 전에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지인들과 방문했는데 인파가 꽤 있었습니다. ㅎㅎ 일치프리아니의 경우 웨이팅이 좀 있었고 테이블 회전이 좀 늦는 감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 좌석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수용인원의 반만 사용하더라고요. 기다리는 시간이 좀 더 길어지긴 하지만 지금 시기에는 적절해 보이네요. ㅎㅎ

입구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외부 메뉴판을 봐 줍니다. 내부에 책자로 된 메뉴판에 더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으니 섣불리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긴 형태의 내부 공간.

드디어 저희 차례가 오고 안으로 고고!^^ 내부는 길쭉한 'ㄷ' 모양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중앙 긴 공간의 창가 쪽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공간 중앙의 2인석은 거리두기로 전부 공석으로 놔둔 상태예요.^^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지라 컵은 종이로 되어 있네요. ㅎㅎ

메뉴판.

레자로 된 메뉴판. 입구 외부 메뉴보다 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식전빵이 나왔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식전 빵이 제공됩니다. 올리브와 발자믹 소스에 찍어 맛을 음미해 봅니다.^^

기본 피클.

기존으로 나온 피클. 저는 원래 피클을 잘 안 먹어서 패스~^^

마르게리타 피자.

먼저 제가 주문한 Margherita Pizza 마르게리타 피자(15,000원)가 나왔습니다. ㅎㅎ 피자가 얇아서 정말 맛있고 양도 적당한 거 같아요.^^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그릴에서 구운 관자.

다음은 공동으로 주문한 Grilled Scallops with Asparagus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구운 관자(19,000원)가 나왔어요. 관자가 부드러워 맛있고 아스파라거스도 향이 적당해 좋았던 거 같네요. ㅎㅎ

치즈 그라탕 양파 수프.

다음은 Cheese Gratin Onion Soup 치즈 그라탕 양파 수프(13,000원)입니다. 엄청 뜨거웠던 기억이... ㅎㅎㅎ

이태리 어란과 마늘을 곁들인 매콤한 비앙코 소스의 스파게티.

마지막으로 Spaghetti with Bottarga 이태리 어란과 마늘을 곁들인 매콤한 비앙코 소스의 스파게티 (22,000원)이 나왔습니다. 맛은 살짝 느끼한 감이 있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제가 주문한 마르게리타 피자가 제일 맛난 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장점

· 맛있고 얇아서 거북함이 없는 피자.

· 시의 적절한 거리두기 좌석.

 

단점

· 금액이 높음.

 

이상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리뷰입니다!^^ 


IL CIPRIANI

일치프리아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영업시간

11AM~10PM

휴일 백화점 휴무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