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더현대서울. 두 번째 방문기. 리뷰.

LaMo 2022. 3. 21. 10:40
300x250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포스팅해 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THE HUNDAI SEOUL. 더현대서울에 2층에 위치한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입니다. 콘디토리오븐은 제가 이미 6 개월 전에 방문해서 리뷰를 한번 올린 적 있었는데요. 재방문하게 되어 이렇게 또 포스팅해 봅니다. ㅎㅎ 사실은 더현대서울 오면 주로 여기만 오게 되는 거 같아요 5층에 위치한 블루보틀도 가보고 싶긴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2층으로 피신해 옵니다. ㅎㅎ 다른 층에도 카페가 있긴 하지만 콘디토리오븐이 조용하고 무난한 거 같아서 이곳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아래는 첫 번째 방문기 리뷰 링크입니다!^^

2021.09.05 - [음식&카페&식당] -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더현대서울. 편안하고 고급진 카페. 리뷰.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더현대서울. 편안하고 고급진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여의도에 위치한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을 재방문했어요. 처음 방문 시에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방문객이 많아서 카페에 가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입구.

콘디토리오븐 입구는 옷 매장 옆에 붙어있어 매전 입구를 헷갈리곤 합니다. ㅎㅎ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로고.

러프 하지만 고급스러운 색상의 벽에 있는 로고가 멋져요. ㅎㅎ

밝은 내부 모습.^^

내부는 깔끔하며 밝아서 좋습니다. ㅎㅎ 또한 입구 반대쪽 면이 1층 홀에 개방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고요. 위치는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디피가 귀엽습니다.^^

진열돼 요소들과 패키지도 굉장히 디자인이 잘 되어있어요. 진열대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 ㅎㅎ

메뉴판.

그럼 메뉴를 한번 볼까요?^^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 외에 다른 메뉴를 잘 주문하지 않아서 바로 아아로 고고! ㅎㅎ

저희는 오늘의 디져트로하나와 음료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

메뉴판 옆을 보니 오늘의 디저트 메뉴도 보이더라고요. ㅎㅎ 아메리카로 + 스트로베리 소르베 + 디저트 세트가 1만 원에 판매되고 있어. 오늘의 디저트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ㅎㅎ 

반응형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ㅎ 오늘의 디저트 메뉴와 추가로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라테(6,200원)이에요.^^ 디저트는 미니 마들렌 2개, 마들렌 1개, 브라우니 1개 중 제공되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밤 파운드 케이가 나왔습니다. ㅎㅎ

스트로베리 소르베와 밤 파운드 케이크.^^

스트로베리 소르베와 밤 파운드 케이크가 멋진 플레이트에 나옵니다. 포크도 뭔가 고급지고 멋지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셔 보이는 비쥬얼. ㅎㅎ

스트로베리 소르베는 보기만 해도 굉장히 셔 보입니다. ㅎㅎ 역시 시지만 맛은 귣이네요. ㅎㅎ

맛있네요. ㅎㅎ

밤 파운드 케이크도 먹어 봅니다. 마들렌이나 브라우니가 안 나와서 아쉽지만 그래도 맛은 좋네요. ㅎㅎ

열매가 있었나? ㅎㅎ

장점

· 개방감.

· 고급스러운 분위기.

 

단점

· 금액이 좀 나감.

 

이상 THE HUNDAI SEOUL. 더현대서울에 2층에 위치한 Konditorei OVN. 콘디토리오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