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더현대서울. 중식. 두 번째 방문기. 리뷰.

LaMo 2022. 4. 6. 19:49
300x250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번째로 방문하게 된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중식 음식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평일 오전 11시에 왔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그 기억을 잊고 주말 오후 12시에 방문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예약은 안 하고 왔어요. ㅎㅎ 날씨가 풀리기 시작해서 그런지 더현대서울에는 방문객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행히 도원 스타일 웨이팅은 4팀 정도 여서 빨리 웨이팅 리스트에 연락처 남기고 백화점 구경을 했어요. ㅎㅎ 대안으로 Eataly. 이틀리에도 예약을 걸어 놨는데 웨이팅이 몇십 팀이나 되더라고요!^^;;; 도원 스타일에는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웨이팅 수 가 적어도 시간이 좀 걸리는 거 같네요. 저희도 웨이팅 걸어놓고 한 4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다행히 시간 여유가 있었고 구경거리가 많아서 오래 걸린 느낌은 덜 들었지만 그래도 웨이팅 시 시간 오래 걸리는 거는 염두에 두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PM


별로 둘러싸인 느낌의 복도.^^

백화점 5, 6층을 간단히 둘러보다 콜을 받고 식당 안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는 입구와 복도가 멋집니다. ㅎㅎ 복도는 마치 별로 둘러싸인 거 같은 느낌을 주네요. ㅎㅎ 내부 사진은 더 찍지 않았지만(내부 사진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는 본문 맨 아래에 올려놓을게요!^^) 더현대서울 공간의 층고가 높아 굉장히 쾌적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거 같아요.^^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요. 잔과 그릇 디자인이 미니멀하면서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메뉴판. 점심 무릉 코스.

메뉴를 보며 식사를 주문할까 하다 동행자들과 상의 끝에 런치 코스를 시도해 보기로 합니다. 저희가 시도한 런치 코스무릉 코스45,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무릉 코스에 관한 설명글과 메뉴 내용.

코스를 주문하면 위 사진처럼 코스에 관한 설명과 메뉴가 적힌 종이를 디피해 줍니다. ㅎㅎ '무릉도원의 사람들이 대접했을 법한 정성스러운 요리'라... 기대가 됩니다.^^ 메뉴 구성은 홍게살 스프, 전복 자연송이 은행, 칠리 슈림프, 광동식 목살 바비큐, 식사(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 택 1) 그리고 디저트로 되어있네요. ㅎㅎ

주말 점심시간 때라 바쁜지 음식이 나올 때까지는 좀 시간이 걸렸던 거 같아요. 예전에 방문 시에도 주문 후 대기 시간이 약간 길었던 거 같은데 첫 메뉴가 나올 때까지 좀 시간이 걸린 거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규모에 비해 주방이 작지 않나라는 추측을 조심 스래 해봅니다. ㅎㅎ 그래도 첫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지만 그다음 순서는 다행히 순조롭게 나옵니다. ㅎㅎ

홍게살 스프.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순서대로 홍게살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코스라 그런지 양은 적당히만. ㅎㅎㅎ 맛은 좋습니다! 

전복 자연송이 은행.

두 번째는 전복 자연송이 은행입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ㅎㅎ 아스파라거스도 있어요.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칠리 슈림프.

다음은 칠리 슈림프입니다. 제가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이건 맛있었어요. ㅎㅎ 더 먹고 싶었지만 두 개만으로도 충분하네요. ㅎㅎ

광동식 목살 바비큐.

네 번째는 광동식 목살 바비큐예요. 돼지고기가 상당히 부드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반응형

네 번째 메뉴까지 먹고 나면 식사를 정해야 하는데요.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 선택을 해야 합니다.^^ 저는 짜장면을 선택했지만 동행자 분들이 각각 식사를 다르게 주문해서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있었어요. 귣귣!!

짜장면.

먼저 짜장면입니다. 코스 메뉴에 포함된 식사라 양은 많지 않습니다.^^ 메추리 알리 인상적이네요. ㅎㅎ 맛은 단짠의 조합인 거 같아요. 마지막에는 살짝 많이 짠 거 같긴 하네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짬뽕.

짬뽕은 국물이 깨끗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ㅎㅎ

볶음밥.

볶음밥은 국이 같이 나와요.^^

디저트.

식사를 다 마치면 디저트가 나옵니다. 갑자기 디저트가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흨 기억을 더듬어보니 차가운 블루베리잼 같은 느낌이었는데... 음.. 이건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장점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쾌적한 공간.

· 무난한 코스.

· 짜장면 말고는 대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음.

 

단점

· 주말 위이팅 시간이 김.

 

이상  더현대서울 6층 중식 음식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입니다!^^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PM


아래는 지난 방문기 포스팅입니다!^^

2022.01.15 - [음식&카페&식당] -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더현대서울. 중식. 짜파구리? 리뷰.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더현대서울. 중식. 짜파구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현대서울 6층 Dining & ART 층에 위치한 중식 음식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매번 웨이팅이 많아서 들어가 보지 못하다가 이번에 시간이 맞아 오픈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