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더현대서울. 중식. 짜파구리? 리뷰.

LaMo 2022. 1. 15. 16:06
300x250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현대서울 6층 Dining & ART 층에 위치한 중식 음식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매번 웨이팅이 많아서 들어가 보지 못하다가 이번에 시간이 맞아 오픈 시간 11시에 맞춰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11시에 갔는데도 벌써 웨이팅이 있긴 하더라고요.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아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시간 여유가 있으면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PM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입구 간판.

桃園. 도원은 '복숭아 도'와 '동산 원'을 결합한 한자로 '복숭아 밭'이라는 뜻을 품고 있어요. 도원 스타일은 '전통의 맛을 새로운 스타일 공간으로 재해석하고 정통의 중식요리를 다양한 트렌드 키워드와 새로운 메뉴들을 접목하여 감각적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를 하고 있어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해 봅니다! ㅎㅎ

웨이팅 신청 디스플레이와 메뉴판.

오픈 시간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웨이팅이 있습니다. ㅎㄷㄷ 그래도 많지 않아 5분도 되지 않아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한번 살펴봅니다. ㅎㅎ

거울로 된 복도.^^

드디어 입장!^^ 거울로 둘러싸인 긴 복도가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입장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거울 복도 양쪽으로는 프라이빗 룸들과 조리 공간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대나무 느낌의 구조물들.

더현대서울 내 음식점들의 장점인 높은 층고! 공간이 정말 시원합니다.^^ 테이블을 구분 짓는 금속 구조물이 대나무 숲을 연상시키네요. 테이블 수는 생각했던 것보다 많지 않지만 그래서 더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차분하니 좋아요.^^

인테리어가 일관성이 있고 굉장히 차분합니다. 따뜻하고 차분한 차를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꽃 같은 펜던트 조명.^^

조명 하나하나 신경 쓴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잘 되어 있는 공간인 거 같아요! ㅎㅎ

기본 디스플레이 입니다!

기본 식기 디스플레이입니다. 도자기가 심플하니 좋네요.^^

따뜻했던 차.

공간 디자인을 닮은 따뜻하고 차분한 향의 차를 마셔줍니다.^^

메뉴판.^^

밖에서 메뉴를 이미 봤지만... 다시 한번 봐줍니다. ㅎㅎ 메뉴 커버도 레자 느낌?이라 고급져 보입니다. ㅎㅎ

오늘은 면 종류로...ㅎㅎ

사실 오늘은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24,000원)과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23,000원)을 먹으러 왔어요! 인터넷에 보니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메뉴판에도 두 메뉴 모두 추천 메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ㅎㅎ 사람들이 막 점심 먹으러 들어오는 시간이라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던 거 같아요. ㅎㅎ

랍스터를 위한 가위와 집게.^^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을 위한 가위와 집게가 세팅됩니다. ㅎㅎ 음... 가위가 반짝이는 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기본 반찬.

반응형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 랍스터가 짬뽕 국물 안에 잠겨있네요. ㅎㅎ 그릇도 타원형이라 독특합니다.

잘 누워있는 랍스터.^^;;;

국물을 맑고 깨끗한 맛입니다. 생각보다는 맵지 않은데 고추 주위는 맵습니다. ㅎㅎ 해산물은 조개, 굴, 가리비 등 신선하고 좋아요! 면은 얇은 편이네요. ㅎㅎ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

다음은 제일 기대했던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입니다!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

인터넷 리뷰에서는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가 생각난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도 처음 봤을 때 바로 영화 <기생충>이 생각나더라고요!^^ 

수란을 깨줍니다. ㅎㅎ

면 위에 놓여있는 수란을 깨서 면, 소스와 같이 비벼줍니다. 트러플 향도 같이 버무려져서 향이 좋아요!^^

안심. 부드럽고 맛이 좋네요.^^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의 맛은? 오호! 기대한 대로입니다. 맛이 독특하고 맛있어요. 안심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좋았습니다. 추천할만한 메뉴이며 '짜파구리'가 이런 느낌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메뉴여서 재미있었어요! ㅎㅎ 

 

장점

·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

· 층고가 높고 좌석이 많지 않아 쾌적함.

·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같은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 추천.

 

단점

·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은 호불호가 갈릴 듯.

·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많은 편.

 

이상 더현대서울 6층 Dining & ART 층 중식 음식점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리뷰입니다!^^


桃園 Style

도원 스타일

 

영업시간

매일 11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