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Eataly. 이탈리 더현대서울] 2년만에 재방문한 이탈리. 리뷰.

LaMo 2023. 9. 26. 10:00
300x250

 

Eataly. 이탈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Eataly. 이탈리 더현대서울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이탈리는 2년 전쯤에 방문해서 리뷰를 올린 적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 클릭!

 

2021.10.27 - [음식&카페&식당] - [Eataly. 잇탈리? 이틀리?] 더현대서울. 이탈리아를 맛 보다!

 

[Eataly. 잇탈리? 이틀리?] 더현대서울. 이탈리아를 맛 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EATALY 방문 후기 올려봅니다!^^ 사실 'EATALY'라는 단어의 한국어 발음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는 '잇탈리'라고 적어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1년 전쯤에 한번 더 방문했던 거 같은데 그때는 사진을 안 찍어서 리뷰를 못 올렸네요. ㅎㅎ 그래서 이번 방문 때에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 블로그를 더 활성화시켜야겠어요. ㅎㅎ 요즘 포스팅 올리는 수가 많이 줄어서요....^^;;;; 자 그럼 오랜만에 재방문한 이탈리 리뷰 시작합니다!


Eataly

이탈리

 

영업시간

매일 10:50 ~ 21:50

라스트오더 20:50

휴무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기본세팅.

주말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역시 웨이팅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조금 일직 나왔는지 제 앞의 대기팀이 15팀 정도였어요. ㅎㄷㄷ 적은 수는 아니지만 이 날은 왠지 모르게 여기서 먹고 싶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대략 3~40분 정도 가게들 구경하고 있으니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여행온 느낌의 분위기.

이탈리에 오면 꼭 분위기가 여행온 분위기가 나는 거 같아요. 디자인인 이국적이어서 그런 거 같고 더현대서울 5층 넓은 정원을 바라볼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ㅎㅎ

에피타이저, 메인디쉬 메뉴.

그럼 메뉴를 한 번 볼까요?^^ 전반적으로 금액대가 높은 거 같습니다. 요즘 물가가 오른 것도 있겠지만 작은 몇 메뉴 제외하고는 다 2만 원 이상하는 메뉴들입니다.^^;;;;

파스타, 리조또, 피자 메뉴.

저희는 Gran Fritto di Mare. 해산물 튀김(22,000원)과 Tagliatelle al Ragu. 라구 딸리아뗄레(26,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류 메뉴.

주류 메뉴도 한 번 봐줍니다. ㅎㅎ

기타 음료 및 디저트 메뉴.

저는 오랜만에 Aperol Spritz. 아페롤 스프리츠(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Aperol Spritz. 아페롤 스프리츠. 9,000원.

주문을 하니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입가심을 위한 한 모금 마셔줍니다.^^ 맛있네요. ㅎㅎ

식전빵.

다음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웠어요. 올리브와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Gran Fritto di mare. 해산물 튀김. 22,000원.

처음으로 나온 Gran Fritto di Mare. 해산물 튀김(22,000원)입니다. 비주얼은 약간 마른안주 느낌입니다.

술 안주로 좋을것 같네요. ㅎㅎ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 거 같고 안주용으로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양은 적을 줄 알았는데 적당했던 거 같네요.^^

Tagliatelle al Ragu. 라구 딸리아뗄레. 26,000원.

다음은 Tagliatelle al Ragu. 라구 딸리아뗄레(26,000원)입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소스를 잘 버무려 먹어봅니다.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은 자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디에선가 강한 송풍이 불어옵니다. 아마 더현대서울 내부 공간이 크니 공기 순환을 위해 대형 송풍기가 돌아가는 거 같은데요. 제가 앉았던 자리로 계속 바람이 불어와서 음식이 빨리 식은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파스타 맛이 금방 변하는 거 같더라고요. 자리에 따라 어쩔 수 없었겠지만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금액이 높은 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탈리 더현대서울을 방문했는데요. 분위기는 여전히 좋았네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잠시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면 추천할만합니다.^^

 

장점

· 분위기 좋은 장소.

· 맛은 기본 이상.

 

단점

· 웨이팅이 김.

· 홀 직원이 적어 보임.

· 위치에 따라 건물 송풍기의 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할 수 있음. 음식이 빨리 식음.

· 금액이 높은 편.

 

이상 여의도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Eataly. 이탈리 리뷰입니다!^^

 


Eataly

이탈리

 

영업시간

매일 10:50 ~ 21:50

라스트오더 20:50

휴무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https://naver.me/GnGCjuOt

 

이탈리 더현대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3 · 블로그리뷰 81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