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utty Butty. 버티버티] 애오개역 분위기 좋은 카페. 리뷰.

LaMo 2023. 8. 27. 09:43
300x250
Butty Butty. 버티버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 봅니다. 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만큼 괜찮은 카페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Butty Butty. 버티버티입니다. 마포구 애오개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로 Bplusm. 비플러스엠이라는 가구업체에서 쇼룸 겸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주말에 카페 찾아보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남에게 알려주기 싫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ㅎㅎ


Butty Butty
버티버티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날씨가 좋네요!

버티버티는 애오개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대략 5~6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고려아카데미텔 1이라고 연식이 있어 보이는 오피스텔 건물 뒤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덕역인가 마포역에도 고려아카데미텔 2가 있는데 여기는 1입니다. ㅎㅎ 고려아카데미텔 뒤에 있는 골목길을 따라가다 보면 버티버티 건물의 모습이 보입니다.

외국 감성의 외관.

건물도 이색적이고 방문했던 날 햇빛이 좋아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귀여운 마당이 있어요.^^

건물 중앙에는 중정 마당이 있습니다. 콩자갈 바닥 위 조경이 깔끔하고 이쁩니다.^^ 버티버티는 총 3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첫 번째 단층 건물에는 주문하는 곳과 화장실이 있고 좌석 공간은 뒤쪽에 위치한 건물 두 개층에 마련되어 있어요.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건물이 중앙에 있는데 대과하는 촬영 스튜디오와 가구 매장이 있어 보입니다. 방문 당일 대관중이어서 내부는 구경 못했네요. ㅎㅎ

주문을 위해 앞쪽 건물로 들어가 볼까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주문을 해 볼까요?^^ 주문을 하러 단층짜리 건물에 들어가 봅니다.

매일 운영을 하고 있네요. ㅎㅎ

버티버티는 매일 운영하고 있네요. ㅎㅎ

빵도 판매를 합니다.

들어가니 빵들이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전부 맛있어 보여요!^^

양이나 종류는 많지 않지만 빵들이 맛있어 보이네요.^^ 한 개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주문을 해 볼까요?^^

먹음직스러운 빵을 하나 고르고 음료 주문을 해 줍니다.^^ 계산 후 빵은 트레이에 담아 바로 가져가고 음료는 별도의 벨을 줍니다.

주문을 하고 밖 구경을 해 봅니다.

좌석 공간으로 가며 카페를 좀 더 구경해 봅니다. 픽업/리턴 옆에 화장실이 너무 적나라하게 보이지만 다행히 냄새는 나지 않았어요. ㅎㅎ

렌즈에 습기가...

뭔가 이국적이기도 하고 옆 건물 때문에 한국적인 거 같기도 하고. 분위기가 재미있습니다. ㅎㅎ

외부에 앉는 공간도 있지만 더워서 안으로. ㅎㅎ

나름 외부에도 좌석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맑은 날씨는 밖에서 즐기고 싶지만 너무 더워서 저희는 안으로... ㅎㅎㅎ

준비되 메뉴를 받아 실내로 이동해 줍니다.

음료 완료 벨이 울리고 음료를 받아 실내로 와 줍니다. ㅎㅎ 픽업/리턴 도어가 심플하며 귀엽네요.^^

반응형
내부 공간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내부 공간은 분위기가 좋습니다. 인테리어 잡지에 나올 것 같은 분위기의 공간이에요. 나중에 이런 거실 있는 집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햇살도 잘 들어오고... 톤도 과하지 않고... 미니멀하니 좋습니다.^^

업체에서 판매하는 가구들로 꾸며져 있네요.^^

가구들도 심플하니 좋습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나중에 보니 가구들은 비플러스엠에서 판매하는 가구들이라고 하네요.

차분하니 분위기가 좋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주방가구도 디테일이 좋습니다.

주방가구에는 물과 냅킨이 준비되어 있네요.^^

분위기 있네요. ㅎㅎ

정말 잡지에 나올 것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귀여운 벽등. 코 같습니다. ㅎㅎ

벽에 설치된 조명이 귀엽습니다. 꼭 벽에 붙은 코 같네요. ㅎㅎ

전반적인 톤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구석구석 스타일링이 잘된 거 같아요. 어디 하나 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2층 공간도 있어요.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가구들이 이쁘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가구들 디자인이 이쁘고 귀엽습니다. 접합 부분 디테일들도 좋네요.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자 그럼 이제 주문한 메뉴를 졸까요?^^ 먼저 음료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5,500원), 버터 크림라떼(7,000원). 트레이와 코스터 그리고 음료의 색상조화가 잘 맞네요. ㅎㅎ

디저트로 먹을 빵도 사진 찰칵!^^

다음은 디저트로 먹을 라즈베리 초코롤(6,500원)입니다. 초코가 빵 옆으로 흐르는 게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깔끔하게 나오네요.^^

음료는 양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버터크림라테는 고소하고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냥 다 좋았구나... ㅎㅎㅎ

포크, 나이프 디자인도 멋집니다!^^

그럼 이제 빵을 먹어볼까요?^^ 포크와 나이프도 신경을 쓴 거 같습니다.^^

오~ 맛이 귣귣!!!

맛은 좋네요! 솔직히 카페가 작고 빵의 종류와 양이 많지 않아서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단점은 빵이 잘 안 잘린 점 정도?^^ 그 외에는 맛있고 좋았습니다!^^

평온한 시간을 보낸 거 같네요.^^

오늘은 우연히 찾아가게 된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구들도 멋지고 음료와 메뉴도 괜찮고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장점
· 애오개역 인근 숨은 보석 같은 곳. 나만 알고 싶은 곳.
·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이 멋짐.
· 음료와 빵 맛있음.
 
단점
· 내부 자리가 많지 않음.
 
이상 마포구 애오개역 인근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Butty Butty. 버티버티 리뷰입니다!^^


Butty Butty
버티버티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https://naver.me/x4biSONX

버티버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5 · 블로그리뷰 30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