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소월길 뷰 좋은 카페. 리뷰.

LaMo 2023. 7. 1. 10:24
300x250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산 해방촌 소월길에 위치한 카페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날씨가 더 덥고 습해지기 전 주말 동안 다녀온 카페입니다. ㅎㅎ 카페 콤포트는 해방촌 오거리에서 남산도서관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월길에서도 연결이 되어있어 산책 전이나 후에 들리기 좋은 곳이며 대지가 높아 서울 도시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콤포트 입구.

저희는 소월길이 아닌 해방촌 오거리에서 부터 걸어와서 COMFORT. 콤포트 건물 전면 쪽으로 들어왔습니다.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관리가 잘되어 있네요. ㅎㅎ 건물 디자인도 재미있습니다. 밝은 회색이어서 그런지 더 깔끔해 보이네요.^^ 1층은 편집샵, 2층은 전시공간 4층은 카페 그리고 옥상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니멀한 인테리어.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건물 3면이 큰 창으로 되어있어 햇빛이 잘 들어오고 개방감이 정말 좋아요!
 
여담으로 원래는 카페콤포트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한 Komfortabel Namsan. 콤포타블 남산이라는 카페에 가려했는데 이름이 헷갈려서 콤포트로 들어왔네요.^^;; 어쩐지 검색해서 봤던 인테리어가 아니어서 의아했는데 다른 곳이었습니다. ㅎㅎㅎ 콤포타블 남산은 다음에 방문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잘못 들어온 김에 새로운 곳을 발견해서 좋았어요!

카페콤포트 카운터.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 줍니다. 직원분이 추천해 준 음료 Comfort Latte. 콤포트 라떼(7,500원)와 Brown Ring Latte. 브라운 링 라떼(8,000원)를 주문했어요. 평상시에 보통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추천 메뉴가 독특해 보여서 주문해 봤네요. ㅎㅎ

키네틱 설치물이 있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봅니다.^^ 카운터 앞 중앙 매대에는 책들이 판매되고 있네요. 카운터 맞은편 벽에는 키네틱 설치물이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와 형태의 오브제들이 움직이네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판매 상품들.

한쪽 벽면에는 원두와 유리잔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ㅎㅎ

주말 점심시간이 아직 끝나기 전이라 그런지 카페 내부는 아직 한산했어요. 그래서 창가 쪽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멀리 공덕과 여의도가 보이네요.^^

4층에서 보는 서울 도시뷰가 좋습니다.^^ 저 멀리 공덕 쪽과 여의도가 보이네요!

음료가 나왔습니다!^^

도시뷰를 한창 즐기고 있을 무렵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비정형의 유리잔이 독특합니다. 구겨진 거 같기도 하고 손에서 안 미끄러지게 만들어진 거 같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ㅎㅎ

독특한 시도가 보이는 음료들. ㅎㅎ

음료도 독특한 시도가 엿 보입니다. ㅎㅎ 자세히 한 번 볼까요?^^

Comfort Latte. 콤포트 라떼. 7,500원.

먼저 Comfort Latte. 콤포트 라떼(7,500원)입니다. 유리잔 테두리에 설탕이 묻혀있어요. 꼭 칵테일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료 안에 설탕을 녹여서 만든 설탕 뽑기? 가 있어요. 어렸을 때는 길거리에 설탕 뽑기가 많았던 거 같은데 요즘은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음료  맛은 달달합니다. 설탕 뽑기는 녹지 않아서 마지막에 건져서 먹었어요.^^ 

Brown Ring Latte. 브라운 링 라떼. 8,000원.

다음은 Brown Ring Latte. 브라운 링 라떼(8,000원)입니다. 커피를 링 모양으로 얼려서 만든 음료예요. 재미있는 시도인 거 같습니다! 커피 링이 서서히 녹기 때문에 처음에는 음료가 달고 나중에는 커피맛이 진해집니다. ㅎㅎ 균일한 맛을 원한다면 처음부터 녹여서 먹어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
옥상 테라스 공간. 깔끔합니다!^^

옥상은 테이크아웃 잔만 이용 가능하기에 음료를 다 마시고 옥상 테라스 구경을 왔습니다.^^ 테라스 디자인도 멋지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좋습니다!

소월길에 연결이 되어있어요.^^

옥상에서는 소월길과 레벨이 같아 소월길로 바로 나갈 수 있어요.^^

시간이 되면 다른층도 구경해 보면 좋겠네요!^^

저희는 카페하고 옥상만 방문했지만 시간이 되면 다른 층도 구경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다른 층도 구경해 봐야겠어요. ㅎㅎ

소월길 입구에서 바라본 콤포트.

소월길에 설치된 정문과 유리벽이 멋지네요. 소월길에서도 서울뷰를 볼 수 있게 만든 디자인 센스가 돋보입니다!^^

뷰가 좋습니다.

뷰가 좋아 날씨가 좋으면 포토 스폿으로도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COMFORT. 콤포트.

독특한 시도의 메뉴와 멋진 건물이 인상적이었던 곳입니다. 뷰도 좋고 옥상 테라스가 관리가 잘되어 있어 포토 스폿으로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장점
· 멋진 뷰를 갖은 카페.
· 남산 소월길 산책 가능.
· 세련된 인테리어.
 
단점
· 교통이 불편함.
 
이상 남산 해방촌 소월길에 위치한 뷰가 좋은 카페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리뷰입니다!^^


CAFE COMFORT
카페콤포트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IIZkF9dL

콤포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1 · 블로그리뷰 35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