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L'ESTIU. 레에스티우] 한남동 분위기 좋은 스페인 레스토랑. 리뷰.

LaMo 2023. 6. 25. 21:51
300x250

L'ESTIU. 레에스티우.
L'ESTIU. 레에스티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스페인 레스토랑 L'ESTIU. 레에스티우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레에스티우는 한남오거리와 한강진 제일기획 건물을 잇는 대사관로 중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순천향대학병원 건너편 골목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L'ESTIU

레에스티우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여름이라는 뜻을 가진 L'ESTIU.

L'ESTIU. 레에스티우는 스페인 카탈루나지방 카탈루냐어로 여름이라는 뜻입니다.^^ 도시 바르셀로나가 있는 곳으로 지중해에 위치한 곳입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정원이 보입니다.^^

대문을 통해 들어가면 정원이 방문객을 맞이하여 줍니다. ㅎㅎ 방문했던 날이 굉장히 맑아서 사진이 잘 나왔네요. ㅎㅎ

영화 <기생충>이 생각나는 외관. ㅎㅎ

정원의 조경과 2층집 고급 주택의 분위기가 왠지 영화 <기생충> 느낌이 납니다. ㅎㅎ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큰창으로 정원을 볼 수 있어요.^^

1층에는 2인테이블이 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정원이 보이는 큰 창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2층 공간도 있습니다.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4인 기준 테이블과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벽등.

중간중간 디자인 제품들이 보입니다. 멋지네요. ㅎㅎ

한남동이 보이는 창.

2층에는 한남동이 보이는 창들이 있어요. 날씨가 맑아서 멀리까지 잘 보이네요. ㅎㅎ

운이 좋게도 룸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와 일행은 운이 좋게도 룸에 앉게 되었습니다. 4인 룸이고 밖으로 창이 시원하게 있어서 좋네요. ㅎㅎ

초록색 포인트의 세팅.

냅킨과 메뉴판, 컵의 초록색 포인트가 멋집니다.^^

컵이 이쁘네요. ㅎㅎ

스푼, 나이프, 포크, 컵 그리고 받침대까지 디자인이 좋네요. ㅎㅎ

귀여운 손 소독제와 초록색 냅킨.

손 소독제도 귀엽네요. ㅎㅎ

가죽 커버의 메뉴를 볼까요?^^

그럼 한 번 메뉴판을 볼까요?^^

'봄의 색깔'

메뉴 첫 페이지에는 이새봄 오너 셰프의 서문이 있습니다. Vol.10이라고 적혀있는 거 봐서는 10번째 메뉴 구성인 거 같네요. ㅎㅎ 세 번째 봄 메뉴인 거 보니 계절마다 메뉴 구성이 바뀌는 거 같습니다. 메뉴 앞쪽은 주류 메뉴가 있고 뒤쪽에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Charcuteria. 샤퀴트리 메뉴.

Charcuteria. 샤퀴트리 메뉴.

Entrantes. 전채 메뉴 첫 번째.

Entrantes. 전채 메뉴 첫 번째 페이지.

Entrantes. 전채 메뉴 두 번째.

Entrantes. 전채 메뉴 두 번째 페이지.

Especialidades de Casa. 특선 메뉴.

Especialidades de Casa. 특선 메뉴.

Arroces Valencianos. 발렌시아 쌀 메뉴.

Arroces Valencianos. 발렌시아 쌀 메뉴.

Postres. 후식 메뉴.

Postres. 후식 메뉴가 있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양이 많지 않다고 하여 다양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체적인 금액대는 높은 편이네요.

반응형

Alta Alella Laieta(half). 알타 알레야 라이에타. 50,000원.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음료를 주문해 줬습니다. ㅎㅎ Alta Alella Laieta(half). 알타 알레아 라이에타(5,000원)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입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주 시원하고 좋았어요. ㅎㅎ

웰컴디쉬.

와인을 한 모금 마시고 나니 오이가 들어간 웰컴디쉬가 나왔습니다. ㅎㅎ

Burrata Ibicenca. 이비자식 부라타. 32,000원.

처음은 Burrata Ibicenca. 이비자식 부라타(32,000원)가 나왔습니다. 부라타, 성개알, 어란, 바다포도, 감태, 연어알이 들어간 요리예요. ㅎㅎ 바다포도는 처음으로 먹어보는데 독특했어요. ㅎㅎ

Ceviche de Tigre. 호랑이 세비체. 25,000원.

다음은 Ceviche de Tigre. 호랑이 세비체(25,000원)입니다. 숙성 참돔과 보라양파, 고추, 고수 그리고 군고구마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ㅎㅎ  맛있습니다. ㅎㅎ

PAN. 갓 구워낸 빵. 4,000원.

Pan. 갓 구워낸 빵(4,000원)은 별도로 주문해야 해요. 갓 구워내서 그런지 뜨끈뜨끈하고 부드럽습니다. ㅎㅎ 맛도 정말 좋네요!^^

Unas Navajas de Verdad. 진실된 죽합. 30,000원.

다음은 Unas Navajas de Verdad. 진실된 죽합(30,000원)입니다. 스페인산 죽합과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로 만든 요리입니다. 대나무를 닮았다 하여 죽합이라고 하네요. ㅎㅎ

Bacalao y Miel. 꿀과 대구. 36,000원.

다음은 생선요리입니다. Bacalao y Miel. 굴과 대구(36,000원)라는 메뉴이며 대구에 꿀과 올랑데즈 소스를 곁들인 메뉴입니다. 대구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네요.^^ 꽃잎으로 장식된 접시도 재미있습니다. ㅎㅎ

Pulpo : Dialogo. 문어 : 대화. 50,000원.

레에스티우의 특선메뉴인 Pulpo : Dialogo. 문어 : 대화(50,000원)입니다. 메뉴 이름이 참 독특합니다. ㅎㅎ 문어 발 하나만 나와서 아쉽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겉면을 거멓게 태운 모습이 독특합니다. ㅎㅎ

Arroz de Bogavante y Vieras. 랍스터 그리고 관. 60,000원.

쌀요리로 주문한 Arroz de Bogavante y Vieras. 랍스터 그리고 관(60,000원)입니다. 랍스터와 관자, 흰 생선살, 새우살로 만들어진 요리입니다. 쌀 요리여서 조리 시간이 필요한 메뉴입니다. 메뉴에도 30분 이상 정도 시간을 감안하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역시 양은 많지 않지만 맛있어요. ㅎㅎㅎ

Americano. 아메리카노. 6,000원.

드디어 후식입니다. ㅎㅎ Americano. 아메리카노(6,000원)입니다.

Una Crema Catalana de Ssang-Hwa. 서촌식 끄레마 까딸라나. 11,000원.

디저트로 주문한 Una Crema Catalana de Ssang-Hwa. 서촌식 끄레마 까달라나(11,000원)입니다. 쌍화라서 좀 특이할 줄 알았는데 굉장히 괜찮은 맛이었어요. ㅎㅎ

Una Tarta de Queso. 바스크식 치즈케이크. 12,000원.

마지막으로 Una Tarta de Queso. 바스크식 치즈케이크(12,000원)입니다. 부드럽고 포크를 놓지 못하게 하는 맛이었어요. ㅎㅎ 디저트까지 완벽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파에야 말고는 스페인 음식을 접하기가 쉽지 않은데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던 곳입니다. 분위기도 정말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금액이 높은 게 좀 아쉽지만 그만한 가치와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장점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특색 있고 맛있는 메뉴들.

· 차분하고 멋진 인테리어.

 

단점

· 다소 높은 금액.

 

이상 한남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스페인 레스토랑 L'ESTIU. 레에스티우 리뷰입니다!^^


L'ESTIU

레에스티우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https://naver.me/xswYZTP8

 

레에스티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4 · 블로그리뷰 36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