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북촌. Delphic. 델픽] 안국역. 멋진 감각의 찻집. 리뷰.

LaMo 2023. 6. 11. 18:38
300x250

Delphic. 델픽.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촌에 위치한 멋진 감각의 찻집 Delphic. 델픽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델픽은 안국역과 중앙고등학교를 연결하는 계동길 중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전부터 와서 차를 경험해 보고 싶었는데 늘 만석이여서 돌아갔었는데요. 다행히 이번에는 자리가 있어서 분위기를 몸소 체험할 수 있었네요. ㅎㅎ


Delphic

델픽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북촌에 위치한 댈픽.

델픽은 새롭게 리노베이션 한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외관이 굉장히 심플합니다. 취향 저격!

건물이 미니멀하고 멋있습니다.

날씨와 공간이 영화에 나올만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 ㅎㅎ

건물 2층에 있어요.

1층에는 뮤지엄헤드라는 곳이 운영 중입니다.

1층은 전시공간입니다.^^

뮤지엄헤드는 전시공간이며 제가 방문 당시에는 전시 준비 중이어서 아무것도 없었어요. ㅎㅎ

계단이 멋지네요. ㅎㅎ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얇은 금속 계단을 걸어 올라가 줍니다. 천정의 노출 콘크리트, 벽면의 벽돌, 하얀색의 벽 그리고 검정 계단의 조화가 멋집니다!^^

북촌이 보이는 2층 공간.

2층에 올라오면 큰 창을 통해 북촌의 모습이 보입니다.!^^ 안국역 쪽 현대 건물도 보이네요. ㅎㅎ

긴 테이블에 차 관련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2층 공간의 대부분은 전시 관련 상품 매대 테이블과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바테이블 좌석과 외부 베란다에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내부 좌석은 바테이블 좌석만 있습니다. 대략 13~14명 정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외부에도 벤치 좌석이 준비되어 있는데 테이크 아웃 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니멀한 감각이 멋집니다.^^

베이지 색과 목재 가구 그리고 큰 창으로 보이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에너지 효율만 좋다면 정말 갖고 싶은 창이네요. ㅎㅎ

군더더기 없이 잘 만들어진 거 같네요. ㅎㅎ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디자인된 거 같습니다. ㅎㅎ

차도 판매하고 있어요.

전시 매대 테이블에는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멋진 공예 작품들도 있습니다.

다른 쪽 공안에는 공예 작품도 전시되고 있습니다. 그 뒤로 겹겹이 보이는 한옥 지붕과 나무들이 멋집니다!^^

옆집 슬레이트뷰도 재미있네요. ㅎㅎ

계단 쪽 창에서 보이는 옆집 슬레이트 뷰도 뭔가 대조되면서 감각 있네요. ㅎㅎ

멋진 차 식기들.

그럼 이제 자리에 앉아 볼까요?^^ 공간뿐만 아니라 주전바 찻잔 도구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거 같습니다.^^ 멋지네요. 분위기만으로 벌써 대접받는 느낌입니다! ㅎㅎ

메뉴판을 볼까요?^^

그럼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메뉴 첫 장에는 Signature Tea. 시그니처 차와 Premium Tea. 프리미엄 차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뒷장에는 Other Drinks. 기타 음료와 Dessert. 디저트류 메뉴가 있습니다.

조심해서 마셔야 겠네요. ㅎㅎ

메뉴 하단에는 경고 문구가 있습니다. '도자기 파손 시 50%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ㅎㄷㄷ 조심히 마셔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White Tea. 백차. 11,000원.

지인이 주문한 White Tea. 백차(11,000원)가 나왔습니다. 동그란 트레이 위에 멋지게 차 세트가 준비되어 나왔어요!^^

Sejack. 세작. 11,000원.

제가 주문한 Sejack. 세작(11,000원)도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뜨거운 물이 있는 보온병도 같이 나온답니다. ㅎㅎ 직원분이 마시는 법을 설명해 주네요.^^ 크게는 '차를 1분 동안 우리고 필터로 한 번 걸러주고 잔으로 옮겨서 마신다'입니다. ㅎ 물이 꽤 뜨거우니 조심해야 합니다. ㅎㅎ 뜨거워서 도가기를 놓칠 뻔했네요. ㅎㄷㄷ

기억이... ㅎㅎ
세작.

1분 동안 우리고...

한 번 거릅니다.^^

필터로 한 번 거른 다음.

잔도 간결하니 멋있네요.

멋진 잔에 마셔줍니다. ㅎㅎ 제가 마신 세작은 크게 특별한 거 같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공간 분위기가 좋다 보니 제가 차 향에 그리 관심을 안 갖은 거 같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멋진 잔에다 마시는 경험은 좋네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델픽.

미니멀한 감각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장점

· 미니멀한 감각 좋아한다면 추천!

·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음.

· 친절함.

 

단점

· 좌석이 별로 없음.

· 바테이블이라 의자가 살짝 불편함.

 

이상 북촌에 위치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찻집 Delphic. 델픽 리뷰입니다!^^


Delphic

델픽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https://naver.me/GmFVHLmU

 

델픽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4 · 블로그리뷰 56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