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여의도공원 옆 에스프레소와 푸딩. 리뷰.

LaMo 2023. 6. 18. 18:23
300x250

Byronic Espresson Bar.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공원 옆에서 에스프레소와 푸딩을 즐길 수 있는 카페 Byronic Expresso Bar.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바이러닉은 합정에 본점을 둔 정말 작은 에스프레소 바입니다.^^ 여의도에 나옸다가 나온 김에 에스프레소가 마시고 싶어 지난번 본점 방문에 이어 여의도점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합정 본점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3.05.16 - [음식&카페&식당] - [byronic. 바이러닉 합정 본점] 작지만 강한 에스프레소 바. 리뷰.

 

[byronic. 바이러닉 합정 본점] 작지만 강한 에스프레소 바.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작은 에스프레소 바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원래 예전부터 방문해 보고 싶었는데 공간이 크지 않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Byronic Espresso Bar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토요일, 일요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어두운 입구. ㅎㅎ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은 여의도공원 바로 옆 더샾 아일랜드파크 1층 상가에 자리 잡고 있어요. 사거리 코너에 자리 잡은 합정 본점과는 다르게 여의도점은 다른 상가들 사이에 위치하여 잘 찾아야 합니다. ㅎㅎ 심지어 외관이 검은색이라 어두워서 잘 안 보입니다.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입구 전면에는 높은 바테이블과 바좌석 세트가 5~6개 준비되어 있어요. 날씨가 더운 날 방문해서 그런지 중앙에 파라솔이 크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류도 판매합니다.^^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여의도점은 주류도 판매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평일에는 24:00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

입구에 들어가면 긴 공간과 긴 바테이블이 보입니다. 실내가 많이 어두운 편입니다. ㅎㅎ

키오스크로 주문해 줍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 줍니다. 지난번 합점 본점에서 못 먹어본 푸딩을 주문해 봅니다. ㅎㅎ

좌석이 얼마 없어요.^^;;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좌석이 많지 않습니다. 내부에는 대략  15명 정도 수용가능한 거 같아요.^^

그래서 입구쪽 외부 자리에 착석!

내부는 어둡고 답답해 보여 입구 쪽 외부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날씨가 덥긴 했지만 그늘은 아직 그리 덥지 않기에 파라솔 그늘이 잘 나는 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옆 가게가 공사 중인지 합판으로 분리가 되어 있네요. 나름 분위기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Macadamia Latte. 마카다미아 라떼. 6,000원.

먼저 Macadamia Latte. 마카다미아 라떼(6,000원)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음료로 주문했어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양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소 잠시마나 더워를 날려주네요. ㅎㅎ

Yeouido Con Panna. 여의도 꼼빠냐. 5,000원.

다음은 여의도점에서만 판매하는 Yeouido Con Panna. 여의도 꼼빠냐(5,000원)입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골드 초콜릿과 버번위스키 크림이 곁들여진 여의도점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ㅎㅎ

맛있어요!^^

크림의 달달한 맛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좋은 맛입니다!^^

Puding. 푸딩. 6,000원.

다음은 Puding. 푸딩(6,000원)입니다. 지난번 합정 본점에서 못 먹어본걸 여의도점에서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푸딩이네요. ㅎㅎ. 질감도 좋고 맛도 달달하니 좋습니다!^^ 몇 개라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바이러닉에 오면 꼭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영수증.

금액대는 요즘 에스프레소 바 금액대인 거 같습니다. ㅎㅎ

파라솔 위로 보이는 나무와 태양.^^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잠시나마 파라솔 아랴에서 햇빛을 피해 쉴 수 있었던 곳입니다!^^

 

장점

· 맛있는 에스프레소 포함 커피류와 푸딩.

· 여의도공원 옆이라 산책하기 좋음.

· 더현대서울, IFC 등 대형 상업시설과 가까움.

 

단점

· 합정 본점보다는 크지만 그래도 작은 규모.

· 실내가 많이 어두움.

· 좌석이 오래 앉기에는 불편한 편.

 

이상 여의도공원 옆에서 에스프레소와 푸딩을 즐길 수 있는 Byronic Espresso Bar.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리뷰입니다!^^


Byronic Espresso Bar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토요일, 일요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https://naver.me/GDbjPlPV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3 · 블로그리뷰 18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