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yronic. 바이러닉 합정 본점] 작지만 강한 에스프레소 바. 리뷰.

LaMo 2023. 5. 16. 08:16
300x250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작은 에스프레소 바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원래 예전부터 방문해 보고 싶었는데 공간이 크지 않아 자리가 없어 매번 허탕을 쳤었는데 드디어 맛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엄청 작다고 할 수는 없지만 좌석이 4개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늘 자리를 못 잡고 나왔었어요. 물론 테이크 아웃은 가능하지만 바에서 먹는 기분도 느껴보고 싶고 또 에스프레소 종류는 바에서만 먹을 수 있기에 이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사거리 코너 건물에 위치한 바이러닉.

바이러닉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사거리 코너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문열면 바로 좌석.^^;;

코너 무퉁이 작은 공간을 활용하기에 바좌석 공간과 주문하는 공간 입구가 두 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ㅎㅎ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바좌석은 문 열면 바로 앉을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공간 활용입니다. ㅎㅎㅎ

푸딩이 유명한가 봅니다. 비록 못 먹었지만. ㅎㅎ

이건 다 마시고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 보니까 푸딩이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ㅎㅎ 이미 다 마시고 나와 늦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자리가 있다면 시도를 해보려 합니다. ㅎㅎ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 줍니다.

카페 전면 우측 출입구를 통해 주문 공간으로 들어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 줍니다. 저희는 마카다미아 콘파나(4,500원)와 마카다미아라떼(6,000원)를 주문했어요.^^

아담한 크기의 바이러닉.

주문하고 살짝 옆으로 돌아 공간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ㅎㅎ 광각으로 찍어야 공간이 겨우 담기네요. ㅎㅎ 참 아담한 크기의 에스프레소 바입니다.^^

블랙 러버 바이러닉.

전반적인 톤은 블랙 앤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체적인 벽, 천장은 하얀색이고 가구 및 집기류들은 검은색 류로 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크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ㅎㅎ

매장이 크지 않은 크기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ㅎㅎ 오히려 군더더기 없고 미니멀해서 더 좋네요.^^

작지만 멋진 모양의 스피커.

검은색 스피커도 벽에 거치되어 있습니다. 작미나 멋진 모양이 바이러닉 공간과 닮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마카다미아 콘파나. 4,500원.

처음으로 나온 마카다미아 콘파나(4,500원)입니다. 탄산수와 같이 제공되고 있어요.^^

맛있어요.^^

오 역시 맛은 소문대로 좋네요! 에스프레소라 한 두 세입에 다 마셨어요. ㅎㅎ

마카다미아라떼. 6,000원.

다음은 마카다미아라떼(6,000원)입니다. 달달하고 아이스라 시원하니 좋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방문했던 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마카다미아라떼가 더 어울렸던 거 같네요. ㅎㅎ

데이크아웃하여 마포새비빛 문화숲 산책!^^

에스프레소 바가 작다 보니 다음에 대기하는 분들이 있어 남은 커피는 테이크아웃 잔에 받아서 나왔어요. 근처에 마포새빛 문화숲이 있어 산책하면서 마시니 더 좋네요!^^ 바이러닉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장점

· 맛있는 에스프레소 및 커피 음료.

· 친절함.

· 마포새빛 문화숲 인근에 위치.

 

단점

· 4인 정도만 수용 가능한 협소한 공간.

 

이상 작지만 강한 에스프레소 바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리뷰입니다!^^


byronic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https://naver.me/GeWQ11Lg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합정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6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