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멋진 카페. 리뷰.

LaMo 2023. 5. 14. 17:22
300x250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멋진 카페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지인들과 점심 식사 후 커피 한잔 하러 방문하 곳인데요. 커피맛도 좋았지만 인테리어가 멋져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ㅎㅎ 마포새빛 문화숲하고 가까워서 테이크 아웃하여 산책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시간이 꽤 되었지만 제 기억이 맞다면 몇 년 전 LUFT 커피 합정점이 있었던 자리인 거 같네요. 그때도 인테리어가 굉장히 신선했는데 지금 카페도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 ~ 22:00

토요일 ~ 일요일 13:00 ~ 22:00

공휴일 13:00 ~ 22:00


das ist PROBAT.

'das ist PROBAT'은 독일어로 찾아보니 '좋은 생각이야'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카페 이름으로 참 좋은 생각이네요!^^

조도가 낮은게 무게감이 있습니다.

실내조명 조도가 낮기는 하지만 창으로부터 햇빛이 잘 들어와서 어둡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낮은 조명 조도가 공간에 무게감을 주는 거 같아서 좋네요.

선들이 깔끔합니다.

공간 여러 요소들의 선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습니다.

미니멀한 그림들.

미니멀한 그림들도 달려있고. 벽을 허문 흔적을 살려 페인트 마감으로 처리한 부분도 재미있네요.^^

하얀색과 다양한 검정/회색 계열을 사용했네요.

하얀색과 다양한 검정/회색 계열로 구성한 공간이 정말 멋집니다.^^

높은 테이블 공간도 있습니다.

옆 공간에는 회의 테이블로 사용되어 보이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미니멀한 가정집 키친 느낌 같기도 하네요. ㅎㅎ

로스터링 공간.

아래쪽에는 로스터링 공간도 마려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메뉴를 보니 로스터링 기계 사용하는 비용도 따로 있더라고요. 금액을 받고 시간제로 기계 사용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커피를 잘 몰라서 그런지 이런 서비스는 처음 보네요. ㅎㅎ 신기 신기~

멋진 카운터.

자 공간은 어느 정도 봤으니 주문을 해 볼까요?^^ 미니멀 호텔 카운터 같은 곳에서 메뉴를 구겨해 봅니다. ㅎㅎ

메뉴를 볼까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 보이지만 메뉴는 원두 메뉴, 기계사용 메뉴 그리고 음료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테이크아웃 할 거라 늘 먹던 데로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를 주문하였어요.

펜과 라이터도 판매하나 봅니다.

메뉴를 기다리며 소품들을 구경합니다. 카운터 옆에는 라이터와 펜도 판매가 되고 있네요. ㅎㅎ패드에 보이는 디저트도 맛있어 보입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원두 패키지.^^

카페에서 판매하고 잇는 원두팩도 보입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패키지가 귀여워요. ㅎㅎ

반응형

재미난 디테일이 있는 테이블.

공간 디자인은 미니멀해 보이지만 디테일들이 살아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사이드 테이블도 높낮이가 조절되는 방식인데 테이블 상판에 손잡이가 달린 게 재미있는 포인트네요. ㅎㅎ

흑/백 색상의 구성이 재미있네요.^^

바닥 타일도 구획에 따라 색상을 달리하여 구성하니 재미있습니다.^^

서비스 테이블.

서비스 테이블 위의 책들도 검정과 하얀색만 사용하는 절제를 보여주네요. ㅎㅎ

보안카메라가 센스 있게 보 아래에 맞춰 설치되어 있네요.

보안카메라가 보 아래에 설치되어 있는 게 굉장히 센스 있어 보였어요. 보안카메라 거치대 색상이 보 색상이라 비슷하니 더 잘 맞는 거 같네요. ㅎㅎ

테이크 아웃으로!

드디어 음료가 나오고 날씨가 좋으니 밖으로 들고 나옵니다!^^ 카페 공간이 멋져 만족스러웠고 커피 맛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장점

· 멋진 미니멀한 인테리어.

· 금액이 적당함.

 

단점

· 딱히 없음.

 

이상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미니멀한 인테리어의 카페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리뷰입니다!^^


das ist PROBAT

다스이스트프로밧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 ~ 22:00

토요일 ~ 일요일 13:00 ~ 22:00

공휴일 13:00 ~ 22:00


 

https://naver.me/5wfVF9am

 

das ist PROBAT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 · 블로그리뷰 3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