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HULAHULA. 훌라훌라] 망원동 하와이안 식당. 리뷰.

LaMo 2023. 5. 12. 17:14
300x250

HULAHULA. 훌라훌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하와이안 식당 HULAHULA. 훌라훌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봄인데도 날이 흐려 지인들과 기분 전환하러 방문한 하와이안 식당입니다! ㅎㅎ 골목길 안쪽에 살짝 숨어있어 못 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하였는데요. 하와이안 음식이 어떨지 궁금해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HULAHULA

훌라훌라

 

영업시간

수요일 ~ 일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날이 흐렸지만 하와이 분위기가 나는 외부입니다.^^

날이 좀 흐렸지만 하와이안 바이브가 느껴지는 외부입니다. 뭔가 여행 가고 싶어 지게 만드네요. ㅎㅎ

'Big Wave' 간판도 하와이 느낌을 더해줍니다. ㅎㅎ

'Big Wave'라는 골든 에일을 판매하나 봅니다. 하와이에서 맥주 빠질 수 없죠? ㅎㅎ

들어오면 외쪽에는 주방이 있어요.

내부 공간은 크지 않아요. 2~3인석 테이블이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홀은 핑크 핑크합니다.^^

내부는 핑크 핑크합니다. ㅎㅎ 햇빛이 좋은 날에 오면 사진도 잘 찍힐 것 같네요.^^

창밖은 서울 내부는 하와이~

창밖은 망원동 골목길이 보이고 내부는 하와이입니다!^^

여행가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ㅎㅎ

휴양지 소품들이 여행을 떠나라고 저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ㅎㅎ

'Welcome to HULAHULA'

'Welcome to HULAHULA' 메뉴판을 한 번 볼까요?

그림이 같이 있어 보기 쉽네요.^^

메인 메뉴는 그림이 같이 있어 보기가 쉬웠어요. 막상 하와이안 음식이 어떨지 몰라 무엇을 주문할지 몰랐는데 그림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메뉴 3개를 골랐습니다.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메뉴 3개를 골랐어요. 대표 메뉴인 Chili Shrimp. 칠리쉬림프(13,500원), 인기메뉴인 Taco Rice. 타코라이스(12,000원) 그리고 5세트 한정 메뉴인 Hawaiian Musubi. 하와이안 무스비(7,000원)를 주문하였어요.^^

코나맥주도 주문해 봅니다.^^

하와이안 분위기를 더 즐기기 위해 맥주도 주문해 봅니다. 3명이 방문하였기에 코나맥주(9,000원)를 3종 주문했어요.^^

반응형

먼저 나온 코나맥주.

병에 맞게 세트로 컵이 나옵니다. 'Aloha'라고 적힌 병따개도 귀엽네요!^^

전 하날레이 IPA를 주문했어요.

전 Hanalei. 하날레이 IPA를 마셨어요. 3가지 열대과일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IPA라서 그런지 향이 좀 있습니다. ㅎㅎ

Taco Rice. 타코라이스. 12,000원.

메뉴 3가지가 한 번에 나왔어요!^^ 먼저 인기메뉴인 Taco Rice. 타코라이스(12,000원)입니다!

타코의 재료를 밥에 얹어먹는거라고 합니다.^^

타코의 재료를 밥에 얹어먹는 메뉴입니다.^^

맛있네요!

칩 위에 밥과 타코 재료들을 올려 먹어봅니다. 오~ 맛있습니다. 밥과 칩 그리고 재료의 조화가 좋네요.^^

Hawaiian Musubi. 하와이안 무스비. 7,000원.

다음은 하루에 5세트만 판매하는 Hawaiian Musubi. 하와이안 무스비(7,000원)입니다.

하와이안 전통주먹밥? ㅎㅎ 맛있어요.^^

하와이 전통 주먹밥이라고 하는데요. 스팸, 달걀, 베이컨, 아보카도의 조화가 좋습니다.^^

Chili Shrimp. 칠리쉬림프. 13,500원.

마지막으로 훌라훌라의 대표 메뉴인 Chili Shrimp. 칠리쉬림프(13,500원)입니다. 직접 만든 칠리소스라고 하는데요. 같이 나온 빵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칠리쉬림프 역시 맛있네요.^^ 

대표 메뉴이고 직접 만든 칠리소스 요리라고 하네요.^^

흐린 봄 날씨에 잠시라도 휴양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곳입니다.^^

 

장점

· 하와이안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 맛있음.

· 망리단길, 망원한강길 인접.

· 애견동반 가능.

 

단점

· 좌석이 많지 않음.

 

이상 망원동에 위치한 하와이 음식점 HULAHULA. 훌라훌라 리뷰입니다!^^


HULAHULA

훌라훌라

 

영업시간

수요일 ~ 일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https://naver.me/xorKFXUz

 

훌라훌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7 · 블로그리뷰 61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