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라뜰리에 파사주. L'Atelier Passage] 합정역 인근 프랑스 음식점. 리뷰.

LaMo 2023. 5. 7. 15:03
300x250

라뜰리에 파사주. L'Atelier Pass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에서 순교자박물관 방향에 위치한 프랑스 음식점 L'Atelier Passage. 라뜰리에 파사주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날씨 좋은 주말 합정 쪽에 나왔다가 점심식사하러 찾아온 곳입니다. 원래는 인근에 가려던 식당이 있어서 11시 반쯤 찾아갔는데 그 시간부터 웨이티잉 있어 대안을 찾다 방문한 곳인데요. 생각지 못한 곳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L'Atelier Passage

라뜰리에 파사주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점심 11:30 ~ 15:00

저녁 17: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골목길 건물 코너에 자리잡은 라뜰리에 파사주.

라뜰리에 파사주는 사업건물과 다세대 건물이 모여잇는 골목길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삼거리 골목길 코너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어 인지성은 좋습니다.^^

입간판. Restaurant francais. 프랑스 음식점.

Restaurant Francais. 프랑스 음식점인 L'Atelier Passage. 라뜰리에 파사주. 나무로 된 입간판이 귀엽네요. ㅎㅎ

2019년부터 블루리본을 받아왔네요.^^

입구 옆을 보니 2019년부터 블루리본에 선정된 음식점입니다.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한번 들어가 볼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내부공간.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별점이 좋아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중앙에는 8인 테이블이 있고 창가 쪽에는 바형태로 되어잇는 구조예요.^^

인기 많아 보이는 코너 자리.

창가 쪽 코너 바 자리가 탐나기는 했지만 이미 다른 분이 식사 중이어서 다른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정돈된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어 보여 좋았어요.^^

내부는 밝습니다.^^

창이 2면에 있어 내부 공간이 밝습니다.^^

카운터 쪽.

오픈주방으로 되어있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셔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기본세팅.

배고파서 빨리 주문하느라 그런지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ㅎㅎ

다세대건물 뷰.

독특한 점은 다세대건물이 모여있는 골목이라 그런지 한쪽 뷰는 다세대 건물 뷰입니다. ㅎㅎ 유동인구가 많지는 않지만 살짝 부담되는 뷰이긴 합니다. ㅎㅎ

꽃이 독특하네요.^^

반응형

Apple Mango. 애플망고 에이드. 5,500원.

주문한 Apple Mango. 애플망고 에이드(5,500원)가 나왔습니다.^^ 맛이 달달하니 좋네요. ㅎㅎ

Royal Bisque Linguine. 로얄 비스크 링귀네. 19,000원.

다음으로 나온 Royal Bisque Linguine. 로얄 비스크 링귀네(19,000원)입니다. 비스크 소스와 루꼴라가 있으며 링귀네 면으로 되어있어요.^^

맛있습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며 맛이 좋습니다! 특히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은 거 같아요.^^

Parmentier. 파흐망티에. 19,000원.

다음은 라뜰리에 파사주의 대표메뉴이며 라자냐 메뉴인 Parmentier. 파흐망티에(19,000원)입니다.^^ 발음하기가 약간 어렵지만 맛은 굉장히 좋네요.^^ 오븐에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뜨끈뜨끈합니다. ㅎㅎ

뜨겁지만 맛있어요!^^

양은 많지는 않지만 만족할만한 맛입니다.^^

프랑스 감성~

우연히 찾아가게 된 프랑스 음식점이지만 정말 만족하며 가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 맛도 좋습니다. 또한 식사 후 상수동이나 마포새빛문화숲, 순교자박물관 공원을 산책할 수도 있으니 위치도 괜찮은 곳 같아요!^^

 

장점

· 맛있음. 이곳만의 맛이 있는 거 같음.

·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 분위기가 좋음.

 

단점

· 단점이기라 보다 독특한 점인 다세대 뷰.

 

이상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프랑스 음식점 L'Atelier Passage. 라뜰리에 파사주 리뷰입니다!^^


L'Atelier Passage

라뜰리에 파사주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점심 11:30 ~ 15:00

저녁 17: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https://naver.me/FuVEVARL

 

라뜰리에 파사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5 · 블로그리뷰 25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