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un Patty Bun. 번패티번. 더현대서울점] 프리미엄 수제버거. 리뷰.

LaMo 2023. 4. 25. 22:46
300x250

Bun Patty Bun. 번패티번. 더현대서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수제버거집 Bun Patty Bun. 번패티번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더현대서울 구경하러 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점심시간에 많이 붐빌 것 같아서 조금 이른 점심을 하러 왔어요. 평상시에는 늘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는데 11시쯤, 점심시간보다 일찍 와서 그런지 자리도 많았고 줄도 길지 않았습니다.^^ 나름 꿀팁이네요. ㅎㅎ


Bun Patty Bun

번패티번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무 월 1회(백화점 휴무일)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더현대서울 5층에 위치한 번패티번은 Eataly 아래 그리고 블루보틀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어요.

Eataly 아래, 블루보틀 옆입니다.^^

그래서 식사를 하고 바로 커피 마시기에 굉장히 좋은 동선입니다. ㅎㅎ

'이것이, 진짜 수제버거!'

'번'과 '패티'의 중요성을 강조한 번패티번. 이름을 재미있게 잘 지은 거 같네요. ㅎㅎ 브리오슈번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합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메뉴판을 한 번 볼까요?^^ 윤기가 좌르르르르~~~

아직 점심시간 전이지만 벌써 줄이 있습니다. ㅎㅎ

제가 방문하 시간은 다행히 점심시간 전이라 줄기 길지 않습니다. ㅎㅎ 하지만 벌써 줄이 있다는 게 대단하네요. ㅎㅎ 더욱 기대가 됩니다!

좌석수도 꽤 많아요.

주문을 하고 앉을 곳을 모색해 봅니다.^^

주문한 메뉴를 기다립니다.

주문을 기다리고...^^

각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머스터드와 케첩.

각 테이블마다 머스터드와 케첩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반응형

치즈버거와 닭다리살 치킨버거.

드디어 주문한 치즈버거(8,300원) 닭다리살 치킨버거(10,800원), 콜라스프라이트(각 2,900원)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깔끔해 보입니다! 맛도 깔끔하길 기대해 봅니다!^^

닭다리살 치킨버거. 10,300원.

저는 닭다리살 치킨버거(10,800원)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맛이 좋고 깔끔합니다! 다만 내용물이 잘 떨어져서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아마 분해해서 먹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햄버거의 기본 치즈버거(8,3000원)도 맛을 봤는데 맛있었고 먹기도 편했습니다!^^ 닭다리살 치킨버거도 맛있지만 다음에는 좀 더 먹기 편한 치즈버거를 주문해야겠네요. ㅎㅎ

 

장점

· 깔끔하고 맛있음.

 

단점

· 닭다리살 치킨버거는 맛있지만 내용물이 떨어져 먹기가 쉽지 않음.

·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를 피해서 와야 함.

 

이상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프리미엄 수제버거집 Bun Patty Bun. 번패티번 리뷰입니다!^^


Bun Patty Bun

번패티번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무 월 1회(백화점 휴무일)


 

https://naver.me/FWJPh5x6

 

번패티번 더현대서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81 · 블로그리뷰 1,29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