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합정. 상수에서 2차, 3차 혹은 막차로 가기 좋은 칵테일바. 리뷰.

LaMo 2023. 4. 1. 20:28
300x250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 상수 근처에서 2차나 3차 혹은 막차로 가기 괜찮은 칵테일 바.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러키스트라이크는 홍대입구역 쪽에도 두 군데가 더 운영되고 있고 제가 방문한 곳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홍대솔내길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에요! 제 기억으로는 10년 전부터 와봤던 거 같아요. ㅎㅎ 영업시간은 별도로 표기가 되어있지 않네요. ㅎㅎ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영업시간

별도 표기 없음


홍대솔내길에 위치한 러키스트라이크.

 식당과 주점이 많은 홍대솔내길에 위치하고 상수역보다는 합정역 쪽이 더 가깝습니다.^^

테이크 아웃도 있네요. ㅎㅎ

테이크 아웃도 할 수 있나 봅니다. ㅎㅎ

'비 해피 고 럭키!!'

'비 해피 고 럭키!!'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굉장히 빨간 내부.

내부는 굉장히 빨개요! 내부는 대략 15명 정도 수용 가능해 보이는 작은 칵테일바입니다. ㅎㅎ

럭키스트라이크.

네온사인과 조명들이 모두 빨간색입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많이 어두운 편입니다. 저는 노안이라 메뉴가 살짝 잘 안보이더라고요. ㅎㅎ 주문을 하고 내부를 다시 둘러봅니다.

다양한 소품들.

굉장히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곳이에요. 재미있습니다. ㅎㅎ

갑옷과 전화기 모형.
골든벨? ㅎㅎ

천정에 종이 보입니다. 어두워서 색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아마 골든벨인 거 같네요. ㅎㅎ 취해서도 절대 만져서는 안 될 골든벨입니다. ㅎㄷㄷ 정신차렷! ㅎㅎ

반응형

Kahlua(Bailey's) Milke. 깔루아 밀크. 12,000원.

주문한 Kahlua(Bailey's) Milke. 깔루아 밀크(12,000원)가 나왔어요.^^ 베일리스가 들어가 칵테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깔루아 밀크를 주문했어요.^^ 베일리스 맛을 많이 느끼지는 못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2, 3차로 방문하기 괜찮은 바.

 

함정이나 상수에서 식사하고 2차, 3차 혹은 막차로 방문하기 괜찮은 칵테일바인 거 같습니다.^^

 

장점

· 2, 3차로 간단히 마시기 괜찮은 칵테일바.

· 독특한 인테리어.

 

단점

· 규모가 작아서 만석일 경우가 많음.

· 어두운 편.

 

이상 합정역과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칵테일바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리뷰입니다!^^


LUCKY STRIKE

럭키스트라이크

 

영업시간

별도 표기 없음


 

https://naver.me/5WcOZ6eA

 

럭키스트라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 · 블로그리뷰 45

m.place.naver.com

 

반응형